“언니가 데뷔할 줄 알았다” 스타보다 더 잘난 외모의 형제·자매 둔 연예인들

2024-07-24 11:46

add remove print link

우월한 유전자, 미주·카리나·차은우·장원영·장다아

최근 그룹 러블리즈의 미주가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본인보다 더 예쁘다는 친언니를 공개하며 스타들의 우월한 유전자에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왼쪽) 카리나와 (오른쪽) 차은우 사진 / 각각 카리나와 차은우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왔다
(왼쪽) 카리나와 (오른쪽) 차은우 사진 / 각각 카리나와 차은우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왔다

최근 방송된 '놀면 뭐하니?(놀뭐)'에서 미주와 '놀뭐' 멤버들은 미주의 고향 옥천을 방문했다. 자칭 '옥천 여신'이라 주장하던 미주는 원조 옥천 여신이라 불렸던 자신의 친언니를 소개했다.

미주의 친언니가 등장하자마자 시청자들은 "와 언니분도 진짜 너무 예쁘다", "원조 옥천 여신이라 불릴만했네", "유전자 진짜 우월하다"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미주와 미주의 친언니처럼 우월한 유전자를 타고난 스타들은 또 누가 있을까

1. 카리나- 미모의 친언니

그룹 에스파의 카리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자신의 친언니를 언급했다.

카리나 사진 / 카리나 인스타그램
카리나 사진 / 카리나 인스타그램

카리나는 "언니 얘기 나오면 언니 보고 싶다"며 그리움을 드러냈다. 메이크업을 해주던 담당 원장은 "카리나보다 더 예쁘다고 늘 자랑하는 미모의 언니"라고 언급하며 친언니 미모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전부터 카리나는 꾸준히 자신의 친언니를 언급할 때면 항상 자기보다 예쁘다고 강조하며 친언니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이에 대중은 "도대체 카리나 보다 예쁜 거면 얼마나 예쁜 거지"라는 반응을 보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2. 차은우- 더 작은 얼굴의 친동생

이른바 '얼굴 천재'라 불리는 그룹 아스트로의 차은우는 잘생긴 얼굴 하나로 스타덤에 올랐다.

차은우 사진 / 차은우 인스타그램
차은우 사진 / 차은우 인스타그램

K팝 팬들 사이에서는 '최최차차(최애는 최애고 차은우는 차은우)'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유명세를 탄 차은우에게 차은우보다 더 잘생긴 남동생이 있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대중의 관심이 남동생에게 쏠렸다.

같은 그룹 아스트로 멤버들은 차은우 친동생을 보고 "은우보다 얼굴이 더 작다", "차은우가 예쁘게 잘생긴 거라면 차은우 동생은 남자답게 잘생겼다"고 언급하며 대중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3. 장원영- 배우 장다아

아이돌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남다른 미모와 끼로 모든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은 데뷔 이후에도 여전히 4세대 아이돌 비주얼 원탑 멤버라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왼쪽) 장원영과 (오른쪽) 장다아 사진 / 각각 장원영, 장다아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왔다
(왼쪽) 장원영과 (오른쪽) 장다아 사진 / 각각 장원영, 장다아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왔다

이런 장원영에게도 장원영보다 더 예쁘다는 친언니가 존재했다. 바로 최근 티빙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으로 데뷔한 배우 장다아다.

장다아는 배우 데뷔 전부터 실물을 목격한 팬들 사이에서 "장원영보다 예쁘다", "냉미녀다" 등의 후기가 쏟아지며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장원영이 아이즈원으로 활동할 당시 한 이웃 주민은 "언니가 데뷔할 줄 알았다"고 할 만큼 빼어난 미모를 자랑한다.

'피라미드 게임'애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성공적인 데뷔 전을 마친 장다아는 이후 라디오 등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home 용현지 기자 gus8855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