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이거 하나로 토닝값 아낌...” 바른 즉시 광 나고 뽀얘지는 두부 앰플

2024-07-22 09:00

add remove print link

두부처럼 광 나고 뽀얘지는 앰플
75% 파격 특가, 1만원대

두부처럼 뽀얗고 매끈한 피부는 여자라면 누구나 갖고 싶다. 흰 피부가 미인의 기본 조건이 되며 하얀 피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이 많아졌다.

다현 인스타그램 / 수지 인스타그램
다현 인스타그램 / 수지 인스타그램

즉각적으로 피부를 하얗게 만드는 미백크림, 톤업크림 등으로 피부 변화를 꾀하는 방법도 많지만 기본적으로 기초케어 제품부터 바꿔주는 게 좋다.

최근 바르자마자 갓 나온 두부처럼 광이 나고 뽀얘진다는 두부 앰플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바르고 환해지는 피부를 보면서 희망이 생기네요", "거뭇거뭇한 잡티가 고민이었는데 미백 효과가 확실하네요", "미백뿐만 아니라 쳐지는 피부까지 케어해줘서 두부처럼 탱탱해져요", "관리받은 것처럼 피부가 좋아 보여요" 등 각종 극찬 후기들이 쏟아지고 있는데. 비법이 뭘까?

5가지 콩과 미백 특허 성분 함유

환한 피부결 케어를 돕는 강낭콩 추출물, 모공케어와 각질 관리 등의 효과가 있는 녹두 추출물, 매끈한 피부 건강을 돕는 렌틸콩 추출물, 울퉁불퉁한 피부결을 케어하는 발아콩 추출물, 풍성한 비타민 및 식물성 단백질이 함유된 완두콩 추출물 등이 피부 표면을 뽀얗게 코팅해 준다.

이 밖에도 비타민C 약 33배 효과를 가진 특허 성분까지 아낌없이 배합됐다.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한 피부 미백제로 멜라닌 생성 억제율 65%를 자랑하며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을 돕는다.

또한 식약처 인증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주름 개선 성분 아데노신도 함유되어 꾸준히 사용할 경우 두부처럼 뽀얗고 탱탱한 피부결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미백+탱글+피부결 잡은 3중 케어 시스템

첫 번째 단계로 두부 앰플이 피부 사이사이 스며들어 기미와 잡티 등 칙칙한 피부의 멜라닌 생성을 억제한다.

두 번째로 자외선과 형광등으로부터 자극받아 생성되는 멜라닌을 억제해 색소 침착되는 것을 차단한다. 이에 멜라닌 없는 뽀얀 피부가 올라오면서 뽀얗고 촉촉한 피부로 변화된다.

평소 칙칙하고 푸석푸석한 피부가 고민인 이들을 위해 탄생한 '두부앰플'. 물광 폭탄+안색 정화+잡티케어 효과를 톡톡이 보고 싶다면, 꾸준한 두부앰플 사용으로 피부 관리를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

두부앰플은 현재 택샵에서 단독 75% 특가 19,900원, 무료배송에 구매할 수 있다. 뽀얀 두부 엑기스를 담은 농축된 앰플 제형에 향긋한 시트러스플로럴 머스크로 호불호가 없으며 넉넉한 60ml 용량이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