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작아 보임” 접어서 어디든 쏙, 신개념 폴딩 선글라스
2024-07-18 11:00
add remove print link
여름 패션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3단 접이식 선글라스
10가지 종류, 16,900원(1+1) 58% 파격 특가
선글라스는 여름휴가의 필수 아이템 중 하나다. 눈부신 태양빛을 피할 수 있는데다가 자외선 차단도 돕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 간편한 폴더형 디자인과 세련된 색상으로 스포츠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도 착용하기 좋은 선글라스 하나가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택샵에서 내놓은 '접는 오버사이즈 편광 폴딩 선글라스'다.
오버사이즈로 얼굴이 작고 갸름해 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1만 원대에 1+1 두 개를 득템 할 수 있는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소비와 힘든 지갑 사정을 함께 잡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햇빛 차단뿐만 아니라 패션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가장 큰 장점은 3단 접이식 기능이다. 안경다리 부분과 브리지 부분을 모두 접었을 때 약 70mm 크기에 두께가 8mm로 일반 여성의 주먹보다 작아 주머니 속에 쉽게 들어간다.
또한 반사광과 자외선을 동시에 차단하는 편광 선글라스로 렌즈를 통해 강한 눈부심을 필터링해 줘 햇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할 수 있다. 눈 피로감과 눈부심을 줄이면서 색차는 발생하지 않아(밝기는 감소) 사물을 선명하게 보여준다. 이에 야외스포츠 및 레저, 운전, 여가 활동 시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베이직/투병/스퀘어 총 10가지 안경테와 렌즈 색상으로 선택지가 매우 다양하다. 특히 바캉스, 여행, 골프 등 여러 상황에 맞춰 작은 가방이나 구성품에 포함된 파우치에 쏙 넣어갈 수 있어 편하다. 접고 펼 때 마찰이 적고 부드러워 기스날 염려가 없다.
미끄럼방지 코 받침으로 장시간 착용 시 흘러내림이 적고 코와 귀에 부담을 주지 않아 아프거나 불편함 없이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구매자들은 "편광이라 확실히 눈이 덜 부신 것 같음" "접을 수 있어서 여행 갈 때 완전 유용해요" "옆자리 동료랑 같이 구매했어요! 가성비 짱짱" "선글라스 파우치가 꽤나 고급이라 놀랐네요ㅋㅋ" 등 후기를 남겼다.
'여름=선글라스'라는 패션 공식은 여전하다. 올여름, 바캉스나 휴양지에서 10가지 종류의 편광 선글라스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내보는 건 어떨까. '접는 오버사이즈 편광 폴딩 선글라스'는 현재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16,900원, 1+1에 구매할 수 있으니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