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자숙 → 카페 취업' 김새론, 또 새로운 근황 공개됐다 (+사진)

2024-07-17 19:01

add remove print link

17일 공개된 김새론 모습

음주운전 물의를 빚은 배우 김새론이 오랜만에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새론은 1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아무런 멘트 없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음주운전으로 논란이 된 후 작품 활동을 멈춘 김새론이 1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 김새론 인스타그램
음주운전으로 논란이 된 후 작품 활동을 멈춘 김새론이 1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 김새론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김새론은 배를 타고 바다에 나가 낚시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낚시대를 잡은 채 브이(V)자를 그리며 은은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새론은 지난 2022년 5월18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음주운전으로 적발됐다. 가로수와 변압기 등을 여러 차례 들이받고 도주한 혐의로 올해 4월 벌금 2000만 원을 선고받았다.

이 사건으로 출연 예정이던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하차했고,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에선 일부 편집됐다. 한동안 자숙을 이어가던 김새론은 지난 4월 연극 ‘동치미’를 통해 복귀를 시도했지만 부정적인 여론으로 인해 하차를 결정했다.

특히 지난 3월 24일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수현과 얼굴을 맞대고 찍은 사진을 올렸다가 빠르게 삭제해 논란이 된 바 있다.

논란이 있기 전 김새론의 일상 사진 / 김새론 인스타그램
논란이 있기 전 김새론의 일상 사진 / 김새론 인스타그램

최근에는 서울 성수동의 한 카페에 취직한 사실이 드러나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는 계산대 담당 등 카페 전반을 관리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한편, 김새론은 2001년 한 잡지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 ‘패션왕’,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엄마가 뭐길래’, ‘보고 싶다’, ‘여왕의 교실’, ‘하이스쿨-러브온’, ‘화려한 유혹’, ‘마녀보감’,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 ‘레버리지:사기조작단’ 등과 영화 ‘아저씨’, ‘나는 아빠다’, ‘이웃사람’, ‘바비’, ‘참관수업’, ‘만신’, ‘도희야’, ‘맨홀’, ‘눈길’, ‘동네사람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