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대구경북본부, 건강한 여름 위한 사회공헌활동 펼쳐

2024-07-17 14:48

add remove print link

지역 내 취약계층에 선풍기, 냉장고 등 물품지원
삼계탕 무료 급식제공을 통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

LH 대구경북지역본부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지난 16일 자원봉사자들이 대구 남산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무료로 삼계탕을 제공하고 있다.  / LH 대구경북지역본부 제공
LH 대구경북지역본부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지난 16일 자원봉사자들이 대구 남산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무료로 삼계탕을 제공하고 있다. / LH 대구경북지역본부 제공

[대구=위키트리]전병수 기자=LH 대구경북지역본부는 지난 16일 대구 남산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 중구청, 중구의회, 경북공업고와 함께 여름나기 사회공헌활동을 시행했다.

이날 사회공헌활동에 중구지역 내 취약계층 약 200명을 초정해 원기 충전을 위한 삼계탕 점심 식사를 제공하고, 무더운 더위 극복을 위한 선풍기, 냉장고, 모기퇴치키트 등 물품 지원도 했다.

LH는 올 한해 ‘탄소 상쇄 숲 조성’, ‘사랑의 빵 만들기’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며 지역사회 상생·협력을 위해 힘쓰고 있다.

올해 남은 기간 동안 공적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사회공헌활동에 참석한 LH 심상운 주거복지사업처장은 “때 이른 더위를 맞아 지치기 쉬운 취약계층 분들에게 직접 물품을 전달하고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home 전병수 기자 jan211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