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도시공사 이계문 사장, 청소년수련관 아쿠와조이 현장 점검

2024-07-17 09:58

add remove print link

시범 운영 기간 동안
이용 고객 의견 청취

경기 남양주도시공사(이하 공사) 이계문 사장은 지난 16일(화)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아쿠와조이* 현장을 방문해 재개장 전 최종 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아쿠와조이 시설현황: 대형 바디슬라이드(2기), 미니슬라이드(3기), 인공폭포, 유수풀, 바데풀 등

이번 현장 방문에서는 아쿠와조이 주요 지붕 보수공정인 △스페이스 프레임 구조 보강 작업과 시민협의체 건의 사항인 △온라인 예약 △벽화 작업 △내부 환경보완 등의 개선 사항을 확인하고 개장을 위한 운영 준비 상황을 점검했다.

공사는 아쿠와조이 재개장 전, 지역 내 아동센터 및 방과후 아카데미 청소년 약 200명을 대상으로 7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시범운영을 실시하여 이용에 대한 불편사항을 확인하고 개선하여 7월 23일 개장할 예정이다.

이 사장은 현장 점검 후 수련관 직원과의 간담회를 통해 "재개장 전까지 모든 시설 및 운영과정을 철저히 점검하여 시민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아쿠와조이 개장 후에도 이용 고객 대상 온라인(QR)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 불편사항을 신속하게 개선하여 시민들이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후, 이 사장은 호평에 위치한 주차시설부를 방문하여 직원들과 간담회를 가지며, 직원들에게“무더운 날씨에 현장에서 시민의 편의를 위해 항상 노력해 주신 여러분의 헌신 덕분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쿠와조이의 온라인 예약·결제는 7월 17일부터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재개장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