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 맛집 오늘, 갈비탕 편
2024-07-15 18:50
add remove print link
'생방송 투데이' 7월 15일, 오늘 방송 맛집
SBS '생방송 투데이' 15일 오늘 방송 맛집으로는 갈비탕집이 전파를 탄다.
첫 번째 코너 '당장 떠나요! 축제로'에서 '생방송 투데이' 팀은 양평의 다양한 축제를 소개한다.
'양평 메기수염축제', '양평 양떼목장', '미리내 힐빙클럽'을 차례로 소개하며 이색 축제를 소개할 예정이다. 축제장 근처에는 다양한 즐길 거리뿐 아니라 맛집도 즐비해 있어 가족은 물론 연인, 친구들과도 함께 즐기기 좋다.
두 번째 코너 '고수뎐'에서 '생방송 투데이'팀은 갈비탕 맛집을 소개한다.
충남 계룡시 금암1길에 위치한 맛집 '흥부와 놀부'는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황제 갈비탕이 유명하다.
지나치지 않은 적당한 간에 맑고 시원한 국물은 지친 속을 달래주기에 안성맞춤이다.
푸짐한 양의 갈비탕을 모두 맛본 후 누룽지와 면사리까지 추가 주문해 먹는다면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부모님과 함께 몸보신하러 가기 딱 좋은 맛집이다.
137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친절해요', '재료가 신선해요' '양이 많아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등의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맛집 '흥부와 놀부'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한다.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이며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다.
세 번째 코너 '오늘도 달린다 청년 사장'에서 '생방송 투데이'팀은 크로스핏으로 월 매출 4천만 원을 기록하고 있는 젊은 청년 사장의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맛집 정보뿐 아니라 크로스핏 하나로 성공적인 수익을 얻어낼 수 있었던 젊은 사장만의 각종 다양한 노하우가 전수될 예정이다.
'생방송 투데이' 마지막 코너 '외국인의 밥상'에서는 러시아 며느리 미호가 반한 소 곱창 모둠 구이 한 상이 소개된다.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마포곱창타운'은 소곱창 맛집으로 유명하다. 외국인도 반한 특별한 소 곱창이 소개될 예정이다.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는 SBS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50분이다.
다음은 '생방송 투데이' 오늘 맛집 방송정보다.
1. 당장 떠나요! 축제로
<양평 메기수염축제>
<양평 양떼목장>
<미리내 힐빙클럽>
2. 고수뎐
<흥부와 놀부>
3. 오늘도 달린다 청년 사장
<크로스핏레스큐>
4. 외국인의 밥상
<마포곱창타운>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