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화장품 보관하기 딱" 가성비 갑 4만 원대 미니 냉장고

2024-07-16 09:00

add remove print link

4L의 넉넉한 용량, 분리형 칸막이
저소음으로 방해 없이 편안한 사용 가능

화장품도 온도에 따라 상하거나 변질될 수 있다.

특히 여름철 자외선, 온도변화 등에 노출된 화장품은 세균이 번식하거나 변질되기 쉬워 각종 피부트러블의 요인이 될 수 있어 특히 보관에 신경 써야 한다.

이하 에브리빙
이하 에브리빙

이럴 땐 화장품 전용 냉장고를 사용해 보자. 그중에서도 택샵에서 내놓은 '멀티 미니 냉장고 4L'는 4만 원대의 갓성비에 낮은 소비전력, 무소음까지 내구성이 뛰어나 큰 만족도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시원한 쿨링 효과로 스킨, 크림, 에센스, 아이크림, 선크림, 앰플, 마스크팩 등을 보관한 후 더 차갑게 사용하면 훨씬 탱탱한 피부를 가질 수 있다. 모공수축, 피부진정 등 피부관리 효과는 덤!

효육적인 사용을 위해 냉기가 빠져나가지 않는 2중창으로 만들어져 냉기 손실 없이 눈으로 내부를 확인할 수 있다. 내, 외부의 공기가 접촉되지 않아 온도 변화를 최소화하였으며 뛰어난 쿨링효과로 화장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저소음 냉장고로 침실, 방안 화장대 위에 놓아도 소음의 불편함이 거의 없다. 손잡이 잠금장치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뒷면 매립형 손잡이로 이동도 간편하다. 22.5W의 낮은 소비전력으로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4L의 넉넉한 용량으로 부피가 큰 화장품도 수납 가능하다. 분리형 칸막이가 있어 크기에 따라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측면에 마스크팩을 담을 수 있는 공간도 있다. 맥주 4캔이 들어가는 사이즈로 화장품 보관뿐만 아니라 사무실에서 나만의 소형 냉장고로, 캠핑장에서 휴대용 냉장고 등 다양하게 활용해 보자.

구매자들은 "소음이 적고 화장대가 깔끔해져서 좋아요" "팩 넣어쓰니까 시원하니 피부가 쫀쫀해지는 기분" "생각보다 화장품 수납 꽤 많이 됩니다 만족해요" "토너랑 기초화장품들 넣고 쓰기 좋아요" 등 후기를 남겼다.

'멀티 미니 냉장고 4L'는 현재 택샵에서 44%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49,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톡 '택샵' 플친 추가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도 발급되니 이 점 참고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황인정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