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모델로 '연기 천재' 박정민 발탁한 현대차.. 유튜브 댓글 반응 제대로 터졌다
2024-07-08 17:57
add remove print link
각종 장르 섭렵한 배우 박정민, 현대차 SUV 오리지널 시리즈에서도 매력 과시
영화 '밀수'와 드라마 '지옥', '더 에이트 쇼'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대박 행진을 이어가는 배우 박정민. '연기 천재'라고 불릴 만큼 스릴러, 코미디, 액션, 로맨스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그가 최근 현대자동차 모델로 변신해 화제를 몰고 있다.
지난 6월 14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는 '현대 SUV 오리지널' 시리즈 영상에서는 박정민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에서 N 라인까지의 다양한 선택지를 서바이벌 예능 콘셉트로 풀어낸 ‘SUV 피지컬’ 편부터 시작해 트림에 기본 적용된 안전 사양을 강조한 오컬트 콘셉트의 ‘안전각성’ 편, 선택형 보증 제도를 로맨스로 풀어낸 ‘보증기간’ 편 등 다양한 장르 속에서 각기 다른 캐릭터로 연기한다.
특히 박정민의 팬들은 스릴러 콘셉트의 '블루핸즈' 편과 코믹한 연기가 일품인 '기스학개론' 편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6월 14일 공개된 '기스학개론'은 영화 '건축학개론'의 대표 장면을 패러디한 것으로 박정민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핵심이다. 누리꾼들은 "원작을 뛰어넘는 명연기다", "박정민 배우 연기 너무 웃겨요 이거 누가 짠 거예요 아이디어 대박" 등 광고 콘텐츠임에도 유쾌함을 잘 살렸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연이어 공개된 '블루핸즈' 편 역시 "마치 영화 보는 느낌"이라는 평과 함께 32만 조회수를 넘기고 있다.
현대차의 촘촘한 정비 인프라와 긴급 출동 서비스를 스릴러 콘셉트로 다룬 '블루핸즈' 편에서는 마치 영화 예고편처럼 저절로 몰입하게 되는 영상미에 대한 칭찬도 이어졌다. 1분밖에 안되는 짧은 영상이지만 배우 박정민 특유의 표정 변화가 잘 담겨있어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박정민과 함께한 현대차 SUV 오리지널 시리즈 영상은 현대차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대차는 박정민과 함께한 시리즈 영상 외에도 방송인 하하, 오마이걸 미미, 숏박스가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랜덤이지만 괜찮아' 에피소드도 연재 중이다. ‘랜덤이지만 괜찮아’는 출연진이 현대차 SUV로 국내 곳곳을 여행하는 형식의 예능 콘텐츠다.
또 현대차는 친구나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현대 SUV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고객 경험 프로그램 ‘1박 2일 랜덤 국도 여행’을 2회에 걸쳐 진행할 계획이다.
7월 20일~21일로 예정된 1회차 여행은 지난 7일까지 신청받았으며, 7월 27일~28일에 떠나는 2회차 여행 신청은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2회차 여행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및 마이현대 앱에서 응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