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 항공서비스학과, ‘JW 메리어트 서울’ 2명 합격

2024-07-02 00:51

add remove print link

“재학중 교내외 활동 적극 참여‧교수진 체계적 지도가 합격 원동력”강조

호남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학과장 진경미)의 4학년 재학생 박*태‧최*현학생이 세계 최대 호텔 기업 메리어트의 최고급 브랜드 호텔인 JW 메리어트 서울의 공개채용에서 최종 합격했다.

박*태 학생은 “1학년 때부터 비교과 서포터즈 활동을 열심히 하며 많은 경험을 쌓았고, 3학년 여름방학때 제주도 Hidden Cliff Hotel에서 인턴십을 하며 고객응대 실무능력을 향상시켰다.”며 “세계교육기행 프로그램과 데일 카네기 리더십 캠프 등 교내 특별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며 다양한 경험과 역량을 키운 것이 합격에 원동력이 됐다”고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마인드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최*현 학생은 “비교과 서포터즈로 활동하면서 팀워크와 리더십을 키웠고, 교내 HOPE프로그램, 토익 스피킹 프로그램 및 Level-up 프로그램, 해외취업 1:1 원어민 회화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교내지원 영어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영어실력을 향상시켰다.”며 “세계시민성 프로그램을 통해 싱가포르에서 현지 호텔리어, 싱가포르 국제대학교 학생들과의 인터뷰 등 여러 글로벌 활동 경험이 도움이 됐다”고 후배들에게도 적극적인 교내외 활동 참여를 권유했다.

두 학생 모두 “4학년 1학기에 개설되는 항공면접실습(담당 이동희교수)과목을 수강하며 열심히 취업준비를 했고, 교수님께서 지원서 작성부터 모의면접과 피드백 등 개별코칭을 지속적으로 해주셔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4학년인데 조기 취업하게 되어 정말 뿌듯하고, 앞으로도 글로벌 서비스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교수진에 대한 감사와 함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