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팬들 염원했던 일이 실제로 일어났다… '도플갱어' 황희찬·여진구 드디어 만남 성사

2024-07-01 15:30

add remove print link

여진구, 황희찬과 나란히 찍은 투 샷 공개해

닮은 꼴로 유명한 국가대표 배우 여진구와 국가대표 축구 선수 황희찬의 만남이 드디어 성사됐다.

황희찬과 여진구가 나란히 앉아있다 / 여진구 인스타그램
황희찬과 여진구가 나란히 앉아있다 / 여진구 인스타그램

배우 여진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닮은 꼴 황희찬과 함께 찍은 사진을 1일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나란히 앉아 밝은 미소로 정면을 응시한 채 앉아 있었다.

스포츠 경향 보도에 따르면 둘은 최근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 녹화에 참여해 호흡을 맞춘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팀인 유럽 프리미어 리그 '울버햄튼'과 한국 국가대표팀에서 핵심 공격수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황희찬은 축구팬들 사이에서 꾸준히 여진구와 묘하게 닮았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이에 황희찬은 2022년 W코리아 유튜브 채널 영상에 출연해 "많은 분들이 '여진구 닮은 꼴'이라고 해주는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나중에 한번 뵐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여진구 역시 지난달 19일 방송된 '유퀴즈'에서 황희찬과 닮은 꼴을 인정하며 황희찬을 향한 러브레터를 보내기도 했다.

MC를 맡은 유재석이 여진구를 향해 닮은꼴 황희찬을 언급하자 여진구는 "저도 (황희찬을) 뵙고 싶다"며 "덕분에 제가 요즘 친구들에게 인기가 아주 좋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황희찬을 향해 "형님이 활약하실 때마다 제가 괜히 칭찬을 받는다"며 "제가 형을 닮았다고 생각한다. 항상 응원한다"고 전했다.

이에 유재석은 "(황희찬이) 곧 출연할 예정이다. 날짜가 잡혔다고 한다"라며 황희찬의 출연을 예고했다.

마침내 두 사람의 만남이 성사되자 누리꾼들은 "도플갱어가 만나면 죽는다는데... 어떻게 살아 계시지?", "드디어 두 사람이 만났다", "이 투 샷 너무 보기 좋다", "도플갱어가 만날 수 있는 거였네"등 기대에 가득 찬 반응을 보이고 있다.

(왼쪽) 여진구와 (오른쪽) 황희찬 사진 / 각각 여진구 인스타그램, 황희찬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왔다
(왼쪽) 여진구와 (오른쪽) 황희찬 사진 / 각각 여진구 인스타그램, 황희찬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왔다

home 용현지 기자 gus8855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