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도시공사, 별내커뮤니티센터·와부체육문화센터 주민협의체 간담회 개최
2024-06-28 16:35
add remove print link
재개장 후 고객분들의 만족도를 높여
남양주도시공사(이하 공사) 이계문 사장은 별내커뮤니티센터(이하 별내센터)와 와부체육문화센터(이하 와부센터) 2분기 *주민협의체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 주민협의체 : 이용 고객의 불편 사항을 개선하고 공사의 경영 방향을 고객과 함께 논의하기 위해 남양주시 관내 8개 체육문화센터별로 구성된 협의체
별내센터 2분기 주민협의체 간담회는 28일(금)에 이 사장과 회원 5명 등 총 6명이 참석했다. 이 사장은 남자 샤워장의 샤워기 2대 및 수영장 입구에 전신거울 추가 설치, 하절기 기간 국궁장 운영시간 2시간 연장 등 1분기 건의사항 5건을 모두 완료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휴관기간 방수공사 외 25건의 시설개선, 빙상장 지상 훈련장 개선, 건강문화 3강좌 3개반 신규 개설 등 2분기에 총 12건의 고객만족도 개선사항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어진 2분기 건의사항으로 국궁장 강좌의 연속성 있는 운영 의견에 대해 이 사장은 “국궁장 강사의 정년퇴직으로 인해 공석이 발생되었고, 최대한 빠르게 강좌가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별내센터 회원들은 “형식적인 간담회가 아니라 꾸준하게 저희를 만나고 의견을 들어주시며 문제를 해결해주시는 점에 우리를 위해 진정성 있게 일을 해준다고 느끼고 있다”라고 칭찬했다.
지난 21일(금)에는 와부센터 2분기 주민협의체 간담회를 개최했으며, 남양주시의회 한송현 의원 등 총 5명이 참석했다. 이 사장은 여자 탈의실 파우더룸 내 세면대 철거와 대형선풍기 교체 등 1분기 건의사항 3건을 모두 완료했으며, 여자락카실 결로현상 등 14건의 고객의 소리와 공조기 보수작업 등 10건의 시설 개보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어서 2분기 건의 사항으로 천장 빗물 누수 문제가 지속해서 발생한다는 의견에 대해, 이 사장은 “현재 일차적인 누수 문제는 해결한 상태이며 기존에 설치된 태양광으로 인해 누수가 발생했었다는 원인을 파악함에 따라,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예산 확보 및 개보수를 진행해 나가겠다”고 답했다.
또한 와부센터 회원들은 “마치 백화점이나 카페에서 볼 법한 인테리어처럼 수영장과 화장실이 멋지게 바뀌어서 회원들이 매우 만족한다”라고 칭찬을 전했다.
한송연 의원도 “이번 개선 공사가 시민분들이 만족한다고 전해 들어 뿌듯하며, 공사를 준비한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또한 쾌적한 환경에서 즐겁고 꾸준하게 운동을 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양일간의 간담회를 마치며 이 사장은 “새집에 하자가 많듯이 휴관공사도 동일하다고 생각하며, 회원분들이 적극적으로 개선사항을 알려주신 덕분에 재개장 후 고객분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 사장은 간담회 이후 별내센터 및 와부센터 공사 직원들과도 간담회를 가졌다. 또한 별내센터는 임시주차장의 라인 재시공을 통해 160면으로 늘렸으며, 와부센터는 수영장 프로그램이 시범운영을 거친 뒤 7월 1일(월)에 재개강하며, 어린이 수상 안전 교육을 7월 말경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