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소주 세 병도 멀쩡?” 탱탱한 아기간 만들어주는 역대급 숙취해소제

2024-06-29 11:00

add remove print link

숙취해소 효과 입증된 '상쾌한 아침엔 술깨삼' 출시
온라인 최저가 60% 할인, 6,900원

하루하루 갈수록 몸이 예전 같지 않다.

20살 초반엔 부어라 마셔라 할 때가 있었는데, 탱탱한 아기 간은 어디로 갔는지 숙취해소제가 없으면 다음 날 아침은 정말 죽을 지경이다.

이하 택샵
이하 택샵

많은 업체가 숙취해소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내놓는 가운데, 최근 '숙취'와의 싸움을 제대로 선포한 신제품이 출시됐다. 바로 택샵에서 내놓은 '상쾌한 아침엔 술깨삼'이다. 오는 1일까지 단 일주일간 신제품 런칭 기념 1BOX(10개입)를 6,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숙깨삼은 숙취로 인한 두통, 피로감으로 고통받던 사람, 주량은 약하지만 술은 먹고 싶은 사람에게 특히 추천한다. 음주 전후 1포씩 챙겨 먹으면 다음 날 숙취가 1도 없다며 신기하다는 반응이 자자하다. 그 비결은 뭘까?

술깨삼은 숙취 해소 효과가 입증된 '특허받은 숙취해소제'다. 헛개보다 숙취해소에 효과가 좋은 인삼열매와, 숙취해소, 간경화 방지에 효과가 좋은 헛개과병이 함유됐다. 또한 알콜성 위염 손상 억제에 효과가 있는 밀크시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C를 함유해 숙취해소제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도록 했다.

이외에도 전문가가 엄선해 조합한 부원료 ‘사과농축액, 배농축액, 대보농축액’과 ‘국내산 산야초 추출 발효액’까지 함유되어 건강도 챙길 수 있다. HACCP 인증으로 믿고 먹을 수 있다.

섭취 방법은 간단하다. 음주 전 1포를 먹고 음주 후 1포를 먹으면 다음날 숙취 없이 개운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이외 밤새도록 달릴 땐 다음날 아침 1포를 더 먹으면 기운 넘치는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액상 타입의 스틱형 개별 포장으로 휴대성과 이지컷으로 섭취편의성도 높였다. 1박스에 10포가 들어 있어 나눠 먹기에도 좋으니 귀여운 패키지의 술깨삼을 다가오는 회식, 모임 자리에서 꺼내 함께 즐겨보자. 그날의 ‘회식 인싸’, ‘센스쟁이’ 타이틀은 당신의 것.

술깨삼 섭취자들은 "울렁울렁하는 속을 진정시켜 줬어요" "저렴한 게 큰 장점이라 여러 개 사도 부담이 없어요" "확실히 다음날 머리 아픈 느낌 없어요! 숙취 해소 갑 오브 갑" "정말 언제 그랬냐는 듯 완전 말똥말똥해짐" 등의 후기를 남겼다.

'상쾌한 아침엔 술깨삼 숙취해소제'는 오는 1일까지 택샵에서 신제품 런칭 기념 60%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1BOX(10개입)는 6,900원, 2BOX는 12,900원이다. 귀여운 패키지와, 검증된 효과까지. 술깨삼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번 행사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황인정 기자 injung032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