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이 샴푸로 머리 감았더니 탈모가 해결?”... 연구 결과 나왔다

2024-07-04 09:00

add remove print link

머리카락 나게 하는 마유(馬油)로 만든 '탈모 완화 샴푸'
출시 1개월 만에 탈모 샴푸 1위 달성

기대수명과 사회활동 기간이 늘어나면서 젊은 외모를 오래 유지하고 싶은 니즈도 함께 높아졌다. 이에 건강하고 풍성한 모발을 갖고 싶어 하는 소비자가 많아졌다.

이런 니즈와는 달리 국내 탈모 인구 또한 매년 늘어나고 있는데, 탈모 인구가 늘면서 관련 용품 시장도 확대되고 있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오늘은 풍성한 헤어를 위한 탈모 증상 완화 샴푸 '골드 마유 샴푸'를 소개한다. 탈모 효과에만 맞춘 사용감, 유해 성분, 부끄러운 디자인 등 기존 탈모 샴푸 문제점을 모두 보완한 제품으로 만족도 100%를 자랑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샴푸에는 오랜 역사를 이어온 탈모센터 솔루션 '마유' 성분이 함유됐다.

마유 속 풍부한 세라마이드와 팔미톨레산 등의 영양성분은 두피를 보호해 주고 수분 증발을 막아 건강하고 탄탄한 모발 관리를 돕는다.

이 밖에도 두피 열은 낮추고 모발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엘-멘톨, 두피 각질층 개선 및 청결 유지에 도움 되는 살리실릭애씨드, 두피 영양과 탈모 증상 완화를 돕는 덱스판테놀이 배합됐다.

평소 두피에 열이 많으면 모공이 넓어져 모발 빠짐이 늘어날 수 있고, 과도한 유분이 생겨 쉽게 기름진 두피로 이어질 수 있다.

골드 마유 샴푸는 이런 두피의 열을 내려줘 건강한 모발 관리를 돕는다. 시험 결과, 샴푸 사용 시 일시적으로 두피 쿨링 효과를 선사해 주며, 두피 열이 약 20% 감소하는 것이 확인됐다.

두피 온도를 낮춰줌과 동시에 과한 유분은 잡아주고 수분을 공급해 줘 두피가 쉽게 떡지거나 냄새나지 않는다. 각질 케어를 도와주는 성분과 약산성 ph로 두피 밸런스를 맞춰 쌓이는 각질과 비듬도 케어한다.

탈모관리센터에서는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굳은 두피를 풀어줘 모발과 두피가 건강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골드 마유 샴푸 역시 그 솔루션을 담아냈다. 두피 혈행 개선 임상을 통해 마유 샴푸 사용 후 두피 혈류량이 약 36% 증가하는 것을 확인했다.

사용자들은 "비듬, 가려움까지 케어해준다니 인생 샴푸...", "머리 빠짐과 비듬이 많이 줄었어요", "그동안 썼던 탈모 샴푸와는 달라요! 신세계!" 등 반응을 보이며 극찬했다.

골드 마유 샴푸는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2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개 구매 시 41,900원, 무료배송이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