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22일 만에… 탕웨이·수지·박보검 주연 '원더랜드' 새 소식 전해졌다

2024-06-27 18:22

add remove print link

영화 '원더랜드' 측이 27일 발표한 내용

영화 '원더랜드'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 출동한 '원더랜드'가 오늘(27일)부터 극장 동시 IPTV &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영화 '원더랜드' 스틸 /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영화 '원더랜드' 스틸 /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지난 5일 개봉한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특히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등 대세 배우들이 선사하는 빛나는 앙상블과 ‘감성 장인’ 김태용 감독의 탄탄한 연출력, 공감 가는 스토리와 마음을 울리는 상상력이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러한 '원더랜드'는 오늘부터 IPTV(KT Genie 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KT skylife, TVING, 네이버 시리즈온, 웨이브, 구글플레이, 왓챠, 웹하드, Apple 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영화 '원더랜드' 스틸 /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영화 '원더랜드' 스틸 /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이번 극장 동시 IPTV 및 VOD 서비스를 통해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뿐만 아니라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 '원더랜드'만의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스크린에 이어 안방극장까지 진한 여운을 이어가는 영화 '원더랜드'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며 6월 27일(목) 오늘부터 극장 동시 IPTV 및 VOD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