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프로, 대한적십자사 울산혈액원과 생명나눔 협약

2024-06-26 15:37

add remove print link

에코프로, 2017년부터 헌혈 1126회 참여
정기적인 헌혈 참여와 헌혈문화 정착 협력 약속

에코프로가 세계 헌혈자의 날을 맞아 대한적십자사 울산혈액원과 ‘생명나눔 협약’을 체결했다./에코프로
에코프로가 세계 헌혈자의 날을 맞아 대한적십자사 울산혈액원과 ‘생명나눔 협약’을 체결했다./에코프로

에코프로가 세계 헌혈자의 날을 맞아 대한적십자사 울산혈액원과 ‘생명나눔 협약’을 체결했다.

26일 에코프로 포항캠퍼스에서 열린 이번 협약은 이기훈 대한적십자사 울산혈액원장, 이종철 에코프로머티리얼즈 포항캠퍼스경영지원담당장(상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생명나눔 협약은 대한적십자사 산하 지역혈액원이 헌혈 참여를 원하는 기업 및 단체와 체결하는 협약이다.

기업 및 단체 구성원들로 하여금 정기적으로 헌혈하도록 독려하고 헌혈문화를 정착시키는데 목적이 있다.

에코프로는 2017년부터 현재까지 총 1126회 헌혈을 진행하며 헌혈 문화 정착에 앞장서 왔다.

이러한 공을 인정받아 청주시로부터 2024년 헌혈 유공 기관 표창을 받기도 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속적인 헌혈운동 △범국민 대상 헌혈문화 홍보 △생명나눔 문화 확산 및 실천 등에 상호 협력키로 뜻을 모았다.

에코프로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헌혈 참여와 헌혈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에코프로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혈액 수급 안정화에 기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home 이창형 기자 chang@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