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사람 만나…” 국민적 사랑받았던 아역 출신 여배우, 결혼 발표 [전문]

2024-06-23 09:40

add remove print link

22일 모두를 놀라게 한 여배우의 특급 소식

아역 배우 출신 김성은이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김성은은 지난 2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떨리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쁜 소식을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적게 됐다. 제가 드디어 결혼을 한다"고 밝혔다.

배우 김성은이 결혼 소식을 전하며 공개한 웨딩 화보다.  / 김성은 인스타그램
배우 김성은이 결혼 소식을 전하며 공개한 웨딩 화보다. / 김성은 인스타그램

예비 신랑에 대해서는 "나의 가장 낮은 모습도 사랑으로 감싸안아 주는 따스한 분을 만났다. 부족함이 많은 저에게 항상 큰 용기를 주는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김성은은 "지금처럼 기쁠 때 같이 웃고, 어려울 때 서로에게 힘이 되고 싶은 마음에 가정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둘이 함께 더 넓은 곳을 여행하려 한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김성은은 예비 신랑과 찍은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신랑의 얼굴이 보이지는 않지만, 두 손을 맞잡은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행복하게 사셨으면 좋겠어요", "너무 아름다워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배우 김성은 / 김성은 인스타그램
배우 김성은 / 김성은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오는 30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양가 부모님과 친지들만 초대하고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김성은은 1998년 SBS 드라마 '순풍 산부인과'에서 미달이 역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당시 그는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연기력으로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다. 이후 드라마 '카이스트', 시트콤 '세 친구', '감자별2013QR3' 등에 출연했다.

다음은 김성은 인스타그램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김성은입니다.

떨리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쁜 소식을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어요.

제가 드디어 결혼을 합니다!

저의 가장 낮은 모습도 사랑으로 감싸 안아주는 따스한 분을 만났습니다. 부족함이 많은 저에게 항상 큰 용기를 주는 그런 사람입니다. 지금처럼 기쁠때 같이 웃고, 어려울때 서로에게 힘이 되고 싶은 마음에 가정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둘이 함께 더 넓은 곳을 여행하려 합니다.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친지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올릴 예정입니다. 소중한 지인분들께 미리 소식 전해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행복한 가정을 이루어가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더욱 좋은 배우이자 아내가 될 수 있도록

저의 앞날을 지켜봐주시길 바랄게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