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장마철 꿀템” 꿉꿉한 옷장 습기 싹 잡는 옷걸이형 제습제

2024-06-23 17:00

add remove print link

습기, 냄새 빠른 제거 '옷걸이형 제습제'
흡수량과 잔여량 확인 용이한 투명 포켓

장마철이 다가온다. 이때 관리를 조금만 소홀히 해도 침구류나 옷에선 쾌쾌한 냄새가 진동한다. 습도가 높아 빨래는 잘 마르지 않고, 냄새를 유발하는 균은 증식한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제습기 구매를 고민해 봐도 1인 가구나 자취생들에게 비싸고 큰 제습기는 사치일 뿐이다.

오늘은 불쾌한 냄새를 유발하면서 물건 수명을 단축하는 주원인인 습기와 냄새를 제거해 줄 가성비 꿀템을 소개한다.

바로 '옷걸이형 제습제'다. 불필요하게 공간 차지하는 기존 제습제와 달리 슬림한 옷걸이형으로 옷 사이사이 걸어 사용하기 좋다.

가장 큰 장점은 '비드형 제습제'라는 점이다.

공기와 접촉하는 면이 넓은 비드형 제습제는 가루형 제습제보다 수분을 더 빠르게 흡수한다. 뒷면에 넓은 면적의 흡습지는 빠른 제습 속도를 자랑한다.

또한 투명 포켓으로 흡수량과 잔여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데 표시선까지 물이 찼을 경우 제품을 교체하면 된다.

사용 후 제습된 물은 하수구에 버리고 옷걸이와 포장지를 분리하여 배출해 주면 끝! 분리배출 시 공간 차지 없이 깔끔하게 처리가 가능하다.

사용자들은 "유명하다길래 사봤는데 그 이유를 알 것 같다. 뽀송뽀송 제습 기능이 확실함", "옷장, 드레스룸, 화장실, 침실 등 다양한 공간에 활용할 수 있어 최고", "가성비 좋아요" 등 반응을 보였다.

'생활백서 옷장 옷걸이형 제습제'는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10개입 1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0개입은 27,900원이다. 올여름 옷걸이형 제습제로 닫힌 모든 공간을 쾌적하고 뽀송뽀송하게 뒤바꿔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