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은 누구일까요? 힌트, 한때 손흥민과 득점왕 경쟁하던 사이 (모두에게 충격 준 사진)
2024-06-18 17:58
add remove print link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올라와 재조명받은 사진
현재 비주얼과는 크게 다른 모습
과거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축구 팬들을 술렁이게 만든 사진이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 중인 이집트 출신 세계적 축구스타 모하메드 살라(리버풀). 그는 한때 손흥민(토트넘 홋스퍼)과 EPL 득점왕 경쟁을 펼쳤던 인물이기에 이 사진은 국내 축구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았다.
이 사진은 2013년 12월 당시 살라의 결혼식 사진인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 살라는 현재의 모습과는 크게 다른 비주얼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결혼식 당시의 살라는 깔끔하게 정돈된 헤어스타일과 턱시도를 입은 채로 매우 우아한 포즈를 취했다. 또 수염 한 점 없이 매끈한 얼굴은 지금의 덥수룩한 수염과는 완전히 다른 인상을 준다. 많은 팬들은 이 사진을 보고 '정말 같은 사람이 맞나?'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살라의 트레이드마크는 덥수룩한 수염과 상대적으로 긴 머리로 잘 알려져 있다. 이러한 모습은 그의 독특한 이미지를 더욱 부각하며, 경기장에서도 큰 존재감을 발휘하게 한다. 그러나 이번에 공개된 결혼식 사진은 팬들에게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살라의 다양한 매력을 조명하게 했다.
살라는 2017년부터 EPL 리버풀 FC에서 뛰고 있다. 주 포지션은 윙어다. AS 로마에서 리버풀로 이적한 뒤 살라는 프리미어 리그와 UCL 우승을 이끌었으며, PL 득점왕 3회와 도움왕 1회, PFA 올해의 선수를 2회 수상하고 FIFA 올해의 선수 및 UEFA 올해의 선수 3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엄청난 활약을 펼쳤다.
살라는 최근 사우디아라비아의 명문 구단 알 이티하드로부터 러브콜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알 이티하드가 리버풀의 스타 선수 살라의 영입을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일각에서는 알 이티하드가 살라 영입을 위해 노력 중이며, 만약 살라 영입이 여의치 않을 경우 2순위 타깃으로 토트넘 손흥민 영입을 원하고 있다는 말이 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