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부작 만에 관심 UP… '커넥션' 금형그룹 부회장 김경남 정체 (+사진)
2024-06-13 11:20
add remove print link
드라마 '커넥션'으로 주목받는 배우 김경남 근황
SBS 드라마 '커넥션'으로 주목받는 배우 김경남의 새로운 프로필이 공개됐다.
1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배우 김경남의 프로필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경남은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댄디한 비주얼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깊은 눈빛에서 카리스마를 뿜어낸다. 더불어 블랙 컬러의 상의는 김경남이 지닌 시크함을 더욱 배가시킨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그는 블랙 데님 재킷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김경남은 깔끔한 블랙 수트를 완벽히 소화한 것은 물론, 시원하게 넘긴 포마드 헤어 스타일로 도회적인 무드를 발산하기도. 이날 김경남은 촬영 현장에서 다양한 콘셉트를 시도하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김경남은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에서 금형그룹 부회장 원종수 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그는 성공에 집착하지만 속은 질투심과 열등감으로 가득 찬 캐릭터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다.
2012년 연극 '사랑'으로 데뷔한 김경남은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더 킹: 영원의 군주', '오케이 광자매', '한사람만'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쌓아왔다.
그런 김경남이 최근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을 체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더욱 기대가 모이는 상황. 이에 앞으로 그가 펼칠 연기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김경남이 출연하는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은 누군가에 의해 마약에 강제로 중독된 마약팀 에이스 형사가 변질된 우정, 그 커넥션의 전말을 밝혀내는 중독 추적 서스펜스. 제목은 어떤 공통된 목적을 가진 많은 사람들로 맺어진 관계를 뜻한다. 총 14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매주 금, 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