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초면 설치 끝!" 만족도 극대화라는 차량용 햇빛가리개
2024-06-07 09:00
add remove print link
자석으로 간편 설치 가능한 '햇빛가리개'
라운드형, 커튼형 2가지 디자인
여름철 가장 두려운 것이 땡볕에 주차된 차에 타야 하는 일이 아닐까? 한여름 낮시간 야외에서 30분 이상 세워진 차량의 온도는 상상 그 이상이다. 외부온도의 세배 이상은 올라가고 최고 100도까지도 치솟는다.
고온에 노출된 차량은 가죽 시트 손상, 햇빛으로 인한 시야 방해, 고온으로 인한 온열 질환 발생 등의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기 쉽다. 이럴 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 바로 '차량용 햇빛가리개'다.
택샵에서 내놓은 카슈아 차량용 햇빛 가리개(10,500원)는 강력한 자석이 내장된 접착식으로 1초 만에 탈부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라운드형, 커튼형 2가지 디자인으로 내 차에 맞게 효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라운드형은 앞쪽 메시 원단과 사이드미러를 가리지 않는 디자인으로 시야 방해 없이 햇빛을 차단할 수 있다. 커튼형은 제품에 부착된 끈으로 커튼을 묶을 수 있다. 햇빛이 약할 땐 메시망을 통해 시야 확보가 가능하고 햇빛이 강할 땐 커튼을 내려 빛을 완전히 차단할 수 있다.
또한 창문을 열고 닫을 때 걸리적거림이 없어 차량 환기가 편하다. 쉽게 찢어지지 않는 원단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변형 걱정 없이 접어서 보관 가능하다. 실제 측정 결과 햇빛 가리개 사용 후 약 30~40도 낮아지는 효과가 확인됐다.
탈부착이 용이해 상황에 따라 사용이 편리하다. 휴식할 때, 주차할 때, 아이 재울 때, 차박 할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다.
구매자들은 "빛을 아예 차단해 버려서 너무 좋아요" "여러 가지 써봤는데 여기 자석커튼이 제일 맘에 듭니다" "땡볕에 차 세워놔도 예전만큼 뜨겁지 않아서 좋아요" "암막효과 있어요. 차박 할 때 딱임" 등 후기를 남겼다.
'카슈아 차량용 햇빛가리개'는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10,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