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 20개 넘게 써보고 추천하는 저자극 '약산성 샴푸' 1위
2024-06-02 10:00
add remove print link
기름진 두피, 건조한 모발 동시 해결해 주는 '웰코코 천연샴푸'
밀싹추출물로 민감하고 예민해진 두피 진정
갑자기 두피가 쉽게 기름이 지고 정수리 냄새가 지독하며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지루성 두피라면 지금부터 관리를 서둘러야 한다. 자칫 만성 탈모로 굳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두피손상에 대한 주요 원인은 화학성분이 많은 샴푸 사용이 상당 부분을 차지한다.
대다수 샴푸의 성분에 포함된 합성계면활성제는 피부·두피를 통해 쉽게 침투되며, 10% 정도만 물에 씻겨 내려가고 나머지 90%는 5일간 체내에 머물러 각종 노폐물과 피지를 유발한다. 필자도 지루성 두피염을 앓고 있어 샴푸만 20개 넘게 써본 경험으로 가장 효과가 괜찮았던 샴푸 하나를 추천한다.
바로 100%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웰코코 약산성 밀싹 헤어케어 샴푸, 트리트먼트'다. 풍부한 미세 거품이 두피의 땀과 노폐물, 냄새 유발 성분을 자극 없이 감소시켜 줘 사용자들 사이에서도 호평을 이루고 있다. 현재 택샵에서 최저가 9,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일반 샴푸와 다른 가장 큰 차별점은 강력한 두피진정이다. '밀싹추출물' 함유로 폴리페놀 함량이 높아 두피와 모발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깨끗하게 세정해 준다. 그러면서도 약산성, 저자극으로 기름진 두피와 손상된 두피를 회복해 주는 '천연 샴푸'다.
또 흰목이버섯 추출물, 병풀 추출물 함유로 민감하고 예민해진 두피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는데 도움을 주며, 탄성이 있는 보호막을 형성하여 장시간 두피를 보호 및 강화해 준다.
뿐만 아니라 베타카로틴 성분이 풍부한 당근 씨 오일로 건성두피에는 촉촉함을, 지성 두피에는 유분 조절을 도와준다. 17종의 복합 아미노산도 함유되어 있어 모발 및 두피 영양 케어에 효과적으로 작용되고 보기 싫게 끝이 갈라진 머리카락 보습과 영양 두 가지 모두를 케어한다.
천연유래 계면활성제 사용으로 풍성한 거품은 물론 하루를 기분 좋게 케어해 주는 화이트머스크 향으로 머리를 감을 때마다 개운하며 향이 종일 지속된다. 약산성 샴푸로 두피가 예민하고 트러블 심한 사람이 사용하기도 부담 없다.
구매자들은 "이 샴푸만 쓰면 건성, 윤기부족, 가려움 다 해결됩니다 신기방기" "두피가 민감해서 약산성 샴푸 찾다가 구매했는데 너무 만족" "3일 사용하니 두피 가려운 증상이 사라지고 기름기도 적어졌다" "거품도 많이 나고 두피가 건강해지는 느낌" 등 후기를 남겼다.
'웰코코 약산성 밀싹 헤어케어 샴푸or트리트먼트'는 현재 택샵에서 67%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9,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지루성 두피염으로 정수리 냄새와 쉽게 기름지는게 고민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