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재사용 가능!” 식재료 깔끔 보관되는 실리콘 지퍼백
2024-05-29 09:00
add remove print link
환경까지 생각한 실리콘 재사용 지퍼백
3중 지퍼 구조로 되어있어 공기 완벽 차단
우리나라 플라스틱 사용량이 세계 2위라는 사실 알고 있는가? 일회용 비닐봉지는 1인당 연간 사용량이 무려 420개에 달한다.
환경호르몬, 환경오염 등 건강과 지구 환경 파괴의 주범인 일회용 비닐봉지 사용은 이제 그만!
건강한 지구 만들기에 동참할 수 있는 '제로웨이스트 실리콘 지퍼백'을 소개한다. 환경까지 생각한 재사용 지퍼백으로 비닐만큼 편리하지만 기능/실사용적인 부분에서는 훨씬 월등하다.
가장 큰 장점은 '스탠딩 지퍼백'이라는 점이다. 크기도 모양도 보관 방법도 제각각인 냉장고 속/음식을 깔끔하게 세워 보관, 정리할 수 있다.
안쪽에서 3번 잠기는 3중 지퍼 구조로 되어있어 외부의 압력으로도 쉽게 열리지 않으며, 공기까지 완벽하게 차단하는 밀폐력으로 신선함은 더 업그레이드됐다. (공기 완벽하게 뺀 후 밀봉/보관하면 신선도 UP!)
또한 열에 강한 실리콘 소재로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다. 열탕 조리, 전자레인지, 냉동보관 모두 가능하며 지퍼백 하단에 구멍이 있어 세척 후 거꾸로 걸어 건조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 사용 시 지퍼백을 살짝 열어 사용하면 된다.
반투명 화이트 색상으로 내용물 확인이 쉽고 펜으로 보관일, 유통기한을 기록하기 용이하다.
과일, 야채 등 음식/식재료 보관, 아이들 간식 소분, 휴대용 파우치, 여행용 파우치 등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구매자들은 "활용도가 높아서 쓸 맛이 나네요", "일회용품 사용이 확실히 줄었어요", "전자레인지에 쓸 수 있는게 젤 좋아요" 등 후기를 남겼다.
'생활백서 제로웨이스트 실리콘 지퍼백'은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21,900원(500ml, 3개입)에 만나볼 수 있다. 1000ml, 3개입은 26,900원, 1500ml, 3개입은 30,900원이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