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한 알로 빨래 끝" 섬유유연제 필요 없는 세탁세제 1위

2024-05-27 10:00

add remove print link

간편하게 톡 넣으면 빨래 끝 '캡슐세제'
택샵에서 45 캡슐 1+1, 단독 특가 2만 원대

무거운 액체세제는 그만.

한번 사용해 보면 편리함에서 헤어 나올 수 없다는 꿀템이 있다. 바로 '캡슐형 세탁세제'. 계량할 필요 없이 캡슐 하나만 넣으면 세탁을 손쉽게 끝낼 수 있어 초보 살림꾼이나 자취생에게 특히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시중에 다양한 캡슐 세제가 판매되고 있지만, 옷의 오염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하지 못하거나 알레르기 유발물질 표시 누락 등 품질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 구매 시 성분과 안전성, 세척력 등을 세심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중 '레인보우샵 캡슐세제(45 캡슐)'는 유해물질 18가지 불검출에, 일반 세제 대비 6배의 초고농축을 자랑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캡슐형 세제다. 45 캡슐로 무려 315kg의 세탁이 가능하다.

세제와 섬유유연제 성분이 둘 다 들어있으면서 정전기 방지, 섬유 보호, 피부 보습까지 톡톡히 해낸다며 구매자들 사이에서도 호평을 이루고 있다. 현재 택샵에서 1+1에 29,5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일반 세제와 다른 레인보우샵 캡슐세제만의 가장 큰 차별점은 우선 초고농축의 '강력한 세정력'이다. 특히 함유된 덴마크 7종 효소가 특정 오염물을 분리, 분해해 줘 섬유 속 심한 얼룩까지도 모조리 제거해 준다. 세탁 시 따로 계량할 필요 없이 섬유(7kg 기준)와 함께 캡슐 한 알만 넣으면 된다.

세제와 섬유 유연 성분 모두 들어 있어 한 알로 세탁, 헹굼, 탈취를 한 번에 할 수 있다. 수용성 필름으로 찬물 용해력 99.9%를 자랑하며 미세플라스틱 불검출까지 확인해 잔여 세제 걱정을 줄였다.

또 암모니아, 트릴메틸아민, 폼알데하이드의 99% 탈취력 테스트를 완료했다. 장마철 세탁 후 실내에서 건조해도 꿉꿉한 냄새를 싹 잡아주며 은은한 플로럴코튼향으로 기분 까지 포근해진다.

구매자들은 "다른 제품보다 여기 세제 향이 가장 좋아요", "파운데이션 묻은 것도 말끔하게 지워져 신기하다", "계량 필요 없어서 짱편함ㄷㄷ","이것 저것 넣을 필요 없어 좋아요", "안심 캡슐 세제라 믿고 사용한다" 등 만족 후기를 남겼다.

'레인보우샵 캡슐세제(45개)'는 현재 택샵에서 단 일주일간 1+1에 온라인 최저가 29,5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계량 필요 없이 간편하게 톡 넣어주면 빨래가 끝나는 신세계를 경험하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황인정 기자 injung032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