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된 기미 세포까지 삭제?” 1초에 8개씩 팔리는 미백 앰플 정체
2024-05-15 09:00
add remove print link
늘어나는 기미, 기능성 앰플 사용 필수
노화된 기미 세포까지 삭제한다는 바르는 미백 유산균
바야흐로 100세 시대.
이전보다 오래 사회활동을 해야 하는 중장년층에게 피부 노화는 큰 걸림돌이다. 자외선 노출, 멜라닌 색소 침착으로 인한 기미와 검버섯 등의 색소 질환은 방치할수록 쉽게 번지고, 나이가 더 들어 보이게 만든다.

현실에 쫓겨 혹은 귀찮아서 등 각종 이유로 공들여 피부 관리를 하기 어려운 이들을 위한 간편한 홈케어 방법이 있다.
매일 꾸준히 기능성 앰플을 사용하는 것. 오늘은 생기를 잃어가는 피부에 한 줄기 빛과 같은 제품 하나를 추천한다.
바로 미백 세포 촉진 특허케어로 노화된 기미 세포까지 몽땅 삭제한다며 놀라움을 자아낸 '비타덤 시카 앰플'이다. 프로 뷰티 유튜버들이 (협찬 없이) 입 모아 극찬하는 제품이자 1초에 8개씩 팔리는 앰플로 '바르는 미백 유산균'이라고도 불린다.


많은 이가 비타덤 시카 앰플을 인생 뷰티템으로 꼽는 이유에는 3가지 이유가 있다.
첫 번째, 병풀 추출물과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 50% 고함량 함유다. 병풀 추출물은 다양한 논문에서 밝혀졌듯이 피부 상처 치유 효능에 탁월하다.

대조군 상처에 비해 상피화가 빠르고 상처 수축률도 높아 빠른 진정, 화이트닝, 수분 충전, 피부재생, 염증제거, 보습 케어에 좋다. 비타민C/E가 풍부해 화이트닝,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줄 비타민나무 열매 추출물도 다량 함유됐다.
두 번째로는 화이트닝 특허 성분을 뽑을 수 있다. 락토바실러스, 효모, 콩, 인삼 뿌리, 율무씨, 감자 등의 6가지 이상의 발효추출물 콤플렉스로 피부 보습과 화이트닝에 도움을 준다.
세 번째, 진정/미백/주름 개선 3중 기능성 화장품이라는 점이다. 세포재생, 피부 노화 방지, 항노화 기능에 탁월한 나이아신아마이드, 콜라겐 합성 촉진, 주름 완화, 탄력 복원에 좋은 아데노신이 함유된 20가지 주의 성분 ZERO의 식약처 인증 제품이다.
대한민국 1% 전문가 약 80명이 긴 연구를 통해 최상급 배합으로 만들어낸 앰플로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게 돕는다.
사용자들은 "앰플로 여드름 흉도 사라지는 건 처음 본 듯.. 바르자마자 얼굴 열이 확 내려가는 느낌", "반품률 0.1%인 이유가 있다. 효과를 1주일 만에 느낄 수 있음", "속 건조 없어지고 촉촉한데 끈적이진 않아요 대박.." 등의 간증 후기를 남겼다.
유튜버 소라뷰는 "제가 진짜 앰플광인데 이 앰플에는 자꾸 손이 간다"며 "레이어링 해도 끈적이지 않아 좋다"고 칭찬했다.
비타덤 시카 앰플은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13,900원, 무료배송에 만나볼 수 있다. 3개 구매 시 27,900원, 6개 구매 시 4만 원대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