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채+포충기+스피커” 모기들 멸종시킬 해충퇴치기
2024-05-12 17:00
add remove print link
부쩍 빨라진 초여름 날씨… 모기 빨리 나타나
세 가지 기능 탑재한 '로롬 전기 모기퇴치기'
여름 모기는 옛말. 아직 본격적인 여름이 오진 않았지만, 날이 따뜻해지면서 모기를 비롯한 벌레들이 본격적으로 알을 낳고 기승을 부리기 시작했다.
이에 본격적인 모기와의 전쟁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난 가운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모기를 유인해 잡아주는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모기채+포충기+블루투스 스피커 3가지 기능을 모두 탑재한 '로롬 전기 모기퇴치기'다.
라디오처럼 생겼지만 왼쪽 LED 동그란 스위치를 누르면 모기가 좋아하는 파란색 불빛이 나오며 포충기로 변신한다. 빛을 보고 모여든 모기들이 타 죽어가는 구조다. 모기가 가장 좋아하는 360mm~400mm 파장의 고휘도 LED가 강력한 전압으로 방 안의 해충을 박멸한다.
태양광보다 낮은 자외선 지수로 인체에 무해할 뿐 아니라 수면 시에도 소음 없이 조용하게 벌레를 퇴치할 수 있어 좋다. 모기뿐만 아니라 실내 곳곳 생기는 날벌레와 초파리까지 박멸해 줘 가정, 캠핑, 차박, 피크닉, 낚시 등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모기채를 뽑아 양쪽의 퇴치 버튼을 동시에 눌러주면 한 손으로 가볍게 사용하는 1300V 모기채로 변신한다.
특히 가장 압권인 부분은 모기퇴치기에 탑재된 'BT 5.0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이다.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스마트 기기와 자동 페어링 되어 간편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포충기와 동시 사용이 가능하고 최대 10M까지 끊김 없이 최적의 음질을 제공한다.
C-Type 충전형 무선 타입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한 번 완충 시 최대 5시간 연속 작동하니 야외 사용 시 끄떡없다. 전류망이 양쪽 안전 격자망 사이에 위치해 합선이나 감전 위험도 없으니 안심하고 사용해 보자.
구매자들은 "작아 보이는데 굉장히 강력해요" "캠핑이나 여행 갈 때 갖고 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 "모기랑 날파리 타닥타닥 쾌감 미쳤어요", "부피 큰 모기채 들고 다니기 번거로웠는데 너무 편해요",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일석이조" 등 반응을 보였다.
'로롬 전기 모기퇴치기'는 현재 택샵에서 51% 할인된 최저가 39,500원에 득템 할 수 있다. 택샵 카톡 플친 추가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도 발급되니 이점 참고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