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켤레 9900원” 가성비 끝판왕 7컬러 필라테스 양말
2024-05-06 13:00
add remove print link
운동 효과 극대화해줄 필테·요가 전용 양말
4개입 9,900원, 7컬러
필라테스, 요가를 하게 되면 바닥에 미끄럼방지가 붙어 있는 전용 양말을 신는 게 좋다. 안정적인 동작과 위생, 굳은살 방지에 도움 되기 때문이다.
특히 슬림하고 길어 보이는 다리 라인을 연출해주는 니삭스는 레깅스와 매치 시 포인트 아이템으로 코디하기 좋으면서 운동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어 인기가 좋다.
그중에서도 최근 엄청난 후기와 함께 떡상 중인 아이템이 있다. 바로 온라인몰 택샵이 내놓은 7가지 컬러의 '미끄럼방지 중목 양말'이다. 4켤레 9,900원으로, 니삭스 한 켤레당 만원이 넘어가는 요즘 물가에 대비해 초갓갓갓성비가 아닐 수 없다.
브랜드 양말과 비교했을 때도 손색없는 디자인과 착용감으로, 만족스러운 소비와 힘든 지갑 사정을 함께 잡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양말 바닥 쪽에 미끄럼 방지가 되어있는 캐주얼한 비주얼의 논슬립 양말이다.
필라테스나 요가 같이 미끄러운 실내에서 운동할 시 발바닥에 생기는 땀으로 인한 미끄러짐이 자주 발생하곤 한다. 이 양말은 바닥 쪽에 촘촘한 간격으로 실리콘 처리가 되어있어 미끄러질 걱정이 없다.
또한 쫀쫀한 2중 발목 밴딩으로 운동 시 흘러내릴 일이 없고 빨래 시 늘어짐이나 변형도 적다.
컬러는 화이트, 차콜, 블랙, 라벤더, 스카이, 그린, 핑크까지 총 7가지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선택을 고려해 제작됐다. 통기성이 뛰어난 고급 원사로 제작되어 땀 걱정 없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에 오래 착용해도 답답함이 없어 필라테스나 요가 양말로 신기 딱이다.
구매자들은 "묶음으로 파는 곳이 거의 없어서 낱개로 사곤 했는데 최고네요", "질이 너무 좋아요. 건조기에 돌려도 망가지거나 보풀이 생기지 않음", "무릎까지 오는 니삭스는 답답하고 발가락 양말은 못생겨서 싫었는데... 최고", "미끄럼방지로 기구 사용할 때 너무 편함" 등 반응을 보였다.
운동 시 완벽한 자세로 안정감 있게 서포트할 수 있게 도와줄 해당 제품은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총 4개입 9,900원에 단독 판매되고 있다.
예쁜 디자인, 깔끔한 마감과 두께, 합리적인 가격의 니삭스를 찾고 있었다면 이번 할인 행사를 놓치지 말자. 운동하는 여성이라면, 필라테스나 요가 양말로 오래오래 쟁여두고 사용 가능한 최적의 아이템이라 평하고 싶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