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야간 라운딩에 최고” 잃어버릴 일 없다는 반짝반짝 LED 골프공

2024-04-27 14:00

add remove print link

타격 시 1회에 약 8분간 발광 유지
레드, 블루, 그린 3가지 색상

기존 골프장에도 야간 라운딩을 위한 조명시설들이 있지만 공이 풀숲 등에 빠질 경우 대낮만큼 정확히 찾기가 쉽지 않다. 또 날아가는 골프공 궤적을 파악하기도 쉽지 않아 야간 라운딩은 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

하지만 이 모든 한계를 뛰어넘는 신박한 골프공이 나왔다. 한밤중에도 무리 없이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된 알록달록 ‘LED 골프공’이다.

이하 묘한
이하 묘한

레드, 블루, 그린 3가지 LED 색상으로 한밤중에도 어디에 떨어지는지 쉽게 발견할 수 있다.

밝은 대낮엔 알록달록 예쁜 컬러공, 어둠 속에서는 공의 흐름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어 야간, 흐린 날, 안개 낀 날에도 사용하기 좋다.

골프공을 치는 순간 빛이 화려하게 들어오는데 타격 시 1회에 약 8분간 발광이 유지되며 발광 시간은 약 50시간으로 최대 500회 정도 샷이 가능하다.

#퍼팅 성공률까지 UP!

퍼팅라인이 있어 공에 라인을 마킹할 필요가 없다. 목표 방향에 정확하게 정렬할 수 있는 퍼팅라인이 성공률을 높여준다.

또 탁월한 스핀 제어와, 우수한 반발력까지 자랑해 기존 골프공과 비교해도 내구성이 손색없다. 골린이도, 아이들도 반짝이는 골프공에 호기심이 더해져 자꾸 치고 싶어진다고.

사용자들은 "완전 만족! 인싸템입니다 지인들도 주려구요" "야간에 치니까 공이 엄청 잘보여요ㅋㅋ" "골프에 미쳐있는 친구 선물 줬더니 너무 좋아해요" "새벽에 쳐보니까 끝내주네요" 등 후기를 남겼다.

'LED 골프공 3구'는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15,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평소 야간 골프를 즐겨 하거나, 공을 잘 잃어버린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황인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