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 필수인 김밥… 식중독 안 걸리려면 ‘이것’ 지켜야
2024-05-02 09:00
add remove print link
균에 오염된 식재료 하나라도 있으면 식중독 걸려
재료 섞임 없이 보관 가능한 '김밥 재료 보관 용기' 인기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나들이를 가는 사람들이 늘었다.
이때 김밥을 챙기는 사람이 많은데, 김밥을 잘못 먹었다간 식중독에 걸려 고생할 수 있다.
여러 식재료가 섞여 재료 중 균에 오염된 것이 하나라도 있으면 식중독에 걸리기 때문이다.
여러 식재료를 섞임 없이 깔끔하게 보관한다면 한층 수월하게 맛있는 김밥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그래서 준비했다. 바로 요리 좀 한다는 주부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한 '김밥재료 보관용기세트'다.
내부가 칸칸이 나눠져 총 6가지 재료를 섞임 없이 깔끔하게 나눠 담을 수 있으며 마름 없이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김밥 재료를 각각 깔끔하게 구분해 보관할 수 있는 전용용기인 '김밥재료 보관용기'와 김밥을 한 줄씩 담을 수 있는 '김밥케이스 2EA', '김발'이 세트 구성이다.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8,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김밥 보관용기는 기존 용기보다 두 배 여유로운 공간으로 재료를 높이 쌓아도 뚜껑에 묻지 않아 위생적이고 재료가 눌릴 걱정도 없다. 돔형태의 넓은 뚜껑은 쟁반으로 사용도 가능하다.
독립된 여섯 칸의 공간들과 중간에 파여있는 홈은 재료를 꺼내기 쉽게 해준다. 냉장, 냉동,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해 남은 재료를 보관해 두었다가 그대로 데워 먹을 수 있어 매우 편하다.
포함된 김발은 BPA FREE 국내 생산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가벼워 김밥을 말기에 좋다. 휴대용 김밥통은 호일이나 비닐팩을 굳이 사용하지 않아도 1줄씩 휴대가 간편하며 변형의 우려도 없다.
구매자들은 "아이 소풍전날밤 미리 재료 준비해 두고 아침에 말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 편해요" "생각보다 깊이가 있어 재료 넉넉하게 보관 가능해요" "김밥 자주 싸시는 분에게는 진짜 신세계입니다..." "월남쌈 재료 썰어놓고 보관하기도 좋네요" 등 후기를 남겼다.
'김밥재료 보관용기세트(보관용기+휴대용 김밥통 2P+김발)'는 현재 택샵에서 41%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8,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재료를 섞임 없이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해 신세계라 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