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들의 쇼핑몰' 김혜준, 차기작 정해졌다… 상대 배우도 대세 of 대세 [공식]
2024-04-18 12:09
add remove print link
18일 김혜준 측이 공식 발표한 내용
배우 김혜준이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로 돌아온다.
소속사 앤드마크는 "김혜준이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에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18일 밝혔다.
‘캐셔로’는 손에 쥔 캐시만큼 힘이 세지는 초능력을 얻게 된 평범한 공무원 강상웅이 월급을 털어 세상을 구하는, 생활밀착형 흙수저 슈퍼히어로물.
극 중 김혜준은 숫자에 남다른 감각과 재능을 갖고 있는 강상웅의 오랜 연인 김민숙 역을 맡았다. 지금까지 해온 역할과는 또 다른 결의 인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주인공인 강상웅은 2PM 멤버이자 배우인 이준호가 출연을 확정했다. 이준호는 내 집 마련이 꿈인 평범한 주민센터 공무원 강상웅 역을 맡아 어쩌다 수지 타산(?) 안 맞는
김혜준은 지난 2015년 웹드라마 ‘대세는 백합’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그냥 사랑하는 사이’, ‘최고의 이혼’, ‘십시일반’, ‘구경이’, 영화 ‘미성년’, ‘변신’, ‘싱크홀’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특히 최근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을 통해 액션 연기까지 소화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하기도. 이에 김혜준이 '캐셔'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혜준 배우가 출연하는 '캐셔로'는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