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서 1분당 100잔씩 팔린 이 음료... 판매 기간 이달 말까지 연장 (+메뉴)
2024-04-11 17:22
add remove print link
봄 프로모션 음료 '슈크림 라떼' 올해 누적 판매량만 300만 잔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스타벅스 코리아에서 봄 프로모션 음료로 출시한 슈크림 라떼 누적 판매량이 2000만 장을 넘어섰다.
2017년 첫 출시한 슈크림 라떼는 천연 바닐라 빈이 들어간 슈크림의 달콤함과 진한 바닐라 풍미가 매력적인 음료다.
올해 누적 판매량만 300만 잔을 넘어섰다. 이는 매장의 통상 영업시간 내 1분당 100잔씩 판매된 셈이다.
올해 슈크림 라떼의 2000만 잔 돌파는 2017년 이후 출시된 스타벅스의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최다 판매 수량이다.
스타벅스는 올해 슈크림 라떼의 인기에 해당 제품 판매 기간을 이달 말까지로 연장했다. 최근 급격히 따뜻해진 날씨로 인해 슈크림 라떼 10잔 중 8잔이 아이스로 판매되는 것으로 집계됐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슈크림 라떼는 이제 봄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상징적인 음료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경청해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음료들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스타벅스는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4월에 즐기기 좋은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 ‘치킨&머쉬룸 멜팅 치즈 샌드위치’ 등 새로운 음료와 푸드를 선보였다.
오는 16일까지는 다양한 커피를 소개하고 고객의 커피 취향을 찾아주는 '커피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커피 스탬프 이벤트는 자신의 정확한 커피 취향을 모르는 고객들에게 블론드 에스프레소, 디카페인, 콜드 브루, 오늘의 커피 등 스타벅스의 다양한 커피를 경험해 보고 나만의 커피를 발견하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참여방법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기간 내 스타벅스 커피 스탬프를 4장 이상 적립 시, 카페 아메리카노 1잔과 쁘띠 까눌레 1개를 세트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커피 스탬프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이벤트 대상 커피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등록된 리워드 계정에 자동으로 적립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