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우리도 세탁기 바꿀까?” 화제 속 LG 워시콤보, 실물 첫 공개
2024-04-11 09:50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3월 공개된 LG전자의 일체형 세탁건조기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콤보'
1시간 만에 세탁부터 건조까지 가능하며, 구김 없이 바로 입을 수 있어 호평받아
지난 3월에 공개된 이후,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번에 가능해 주부들 사이 화제를 모았던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콤보’. 예약판매가 시작되자 엄청난 반응이 쏟아졌던만큼, 위키트리가 생생하게 담아봤습니다.
먼저 모던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에, ‘꿈의 가전’이라 불리는 만큼 놀라운 기능들로 가득찬 모습인데요. 기존 워시타워는 세탁하고 건조기로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워시콤보는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다는 엄청난 장점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할 ‘소량 급속 모드’도 가동해봤는데요. 셔츠 3장을 단 1시간 만에 건조까지 마칠 수 있었습니다. 전날 빨래를 못했어도, 외출 준비하기 전 돌려두면 뽀송하게 마른 옷을 입고 나갈 수 있게 된 것이죠. 심지어 인공지능 세탁 기능을 사용하면 AI가 알아서 소재에 따라 맞춤 세탁까지 해준다고 합니다.
LG전자 김수민 선임에 따르면 구매자 대부분이 ‘미니 워시’ 설치를 선호하고 있다는데요. 4kg 용량을 분리세탁할 수 있어 아이를 둔 가정이라면 필수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 순차적으로 배송이 시작되고 있어 예약구매 기간 중 구매했다면 곧 제품을 만나볼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아직 고민중이라면 매장에서 실물을 꼭 한번 경험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