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월드' 김남주 머리…사실 가발이었습니다" (몇부작·인물관계도)
2024-04-05 02:10
add remove print link
네추럴한 그 머리, 은수현 헤어=통가발
최근 유튜브 채널 '청담동 마녀'에 김남주가 출연해 MBC 드라마 '원더풀 월드' 속 은수현 헤어스타일 비밀이 '가발'임을 깜짝 고백했다.
이날 스태프는 김남주에게 "사람들이 여배우 메이크업을 궁금해한다"고 말하자 "과정이 상당히 길고 복잡하다. 뭘 많이 하는 거다"며, 궁금증을 해소해 줬다.
특히 '원더풀 월드' 포스터 촬영에서 처음으로 시도한 속눈썹 붙이기에 대해 언급하며, "처음에는 반대했지만, 결과에 만족해 이제는 자주 활용 싶어 한다"고 솔직히 밝혔다.
2018년 드라마 '미스티' 이후 오랜만에 복귀한 김남주는 6년 사이에 변화한 자기 얼굴에 대해 언급하며, 시간이 지나면서 사람의 외모가 변한다는 사실에 아쉬움을 나타냈다.
또한 과거 '검은 눈물' 사건을 회상하며, 당시 진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인해 생긴 해프닝을 유쾌하게 전했다.
김남주는 이번 인터뷰에서 출연 중인 '원더풀 월드' 헤어스타일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현재 자신의 헤어스타일이 자연스러워 보이지만 사실은 통가발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 가발의 고정력 덕분에 '1박 2일 헤어'로 불린다고 설명했다.
헤어 스태프 역시 김남주의 헤어스타일이 무너지지 않도록 많은 제품을 사용해 볼륨을 주는 데 집중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김남주는 젊은 세대의 헤어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앞머리 스타일 변경을 시도했다며, 이에 대해 도움을 준 스태프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한편 '원더풀 월드'가 몇부작 안 남은 가운데 마지막까지 안방극장에 긴장감을 불어 넣었다. 이 드라마는 14부작으로 오는 13일 마지막 회가 방영될 예정이다.
지난 9회에서는 자체 최고 시청률인 13%를 돌파했다.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원더풀 월드' 전국 시청률 11.4%, 수도권 시청률 11.7%를 기록, 금요일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에서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