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뻐서 눈 돌아감” 테이블 분위기가 달라지는 2만 원대 식기세트 14p
2024-04-14 09:00
add remove print link
집밥 식사용, 집들이 선물로 좋은 실속 세트 14p, 28p
빗살 디자인으로 멋스럽게 플레이팅 가능해
봄이 오면 집안을 화사하게 바꿔줄 각종 아이템에 눈길이 간다.
특히 주방 인테리어의 경우 트렌디한 식기류나 산뜻한 컬러의 쿡웨어를 배치해 주면 생동감 있는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오늘은 소소한 기분 전환에 도움 될 비주얼 갑, 가성비 갑 식기 세트를 소개한다. 바로 '프시케 바인 2인 홈세트(14p)'다. 한 끼 식사에 꼭 필요한 알찬 구성으로 이 홈세트 하나면 식사 준비 끝이라고.
공기 2P/대접 2P/찬기(중) 2P/찬기(대) 2P/종지 2P/수저받침 2P/젓가락 2P구성으로 집밥 식사용, 가족 그릇으로도 함께하기 좋은 실속 세트다. 자취생, 1인가구, 신혼부부가 사용하기도 적합하다.
특히 고급스런 빗살 디자인으로 테이블의 품격을 높여준다. 그레이, 네이비와 화이트 배색을 적절히 조합해 따로 꾸미지 않고, 테이블에만 올려놓아도 나만의 테이블웨어를 완성할 수 있다.
또 하나의 장점은 '뛰어난 내구성'이다. 1250℃ 이상의 고온에서 소성된 고품격 도자기 소재로 일반 도자기 제품보다 견고해 설거지할 때 부담 없이 빡빡 세척할 수 있으며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다.
구매자들은 "지름신 제대로 오게 만드는 갬성뿜뿜 비주얼" "자취생 요걸로 그릇 준비 끝" "식탁 분위기가 달라졌다" "색소침착도 안 생기고 구성도 너무 좋다" "집들이 선물로 줬더니 만족해합니다" 등 후기를 남겼다.
'프시케 바인 2인 홈세트(14p)'는 현재 택샵에서 57%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21,5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프시케 바인 4인 홈세트 (28P)'는 39,900원이다. 평소 보잘것없는 집밥도 근사하게 즐기고 싶었다면 예쁜 플레이팅을 도와줄 갓성비 식기 세트 특가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