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선명한 11자 복근 드러낸 데님 화보 (+사진 9장)
2024-04-02 13:54
add remove print link
캘빈클라인, 제니와 함께한 데님 캠페인 공개
캘빈클라인이 글로벌 엠배서더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한 데님 캠페인을 공개했다.
포토그래퍼 홍장현이 촬영한 데님 캠페인에서 제니는 타임리스 모노톤부터 세련된 쿨톤에 이르는 다양한 데님룩을 선보였다.
제니는 이번 캠페인에서 시대를 초월하는 편안한 실루엣과 캐쥬얼한 관능미를 담고 있는 데님룩을 소화하며, 그녀만의 독보적 자신감을 보여줬다.
하이웨이스트 릴렉스핏의 90s 루즈핏 데님을 코튼 컨투어 립 탱크 탑과 매칭하여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도 연출했다.
또한 샴브레이 클래식 버튼-다운 데님 셔츠와 미드블루 컬러의 데님 미니 스커트를 톤온톤으로 매칭하여 데님의 즐거운 변주곡을 만들어냈다.
제니의 또다른 데님 룩은, 클래식 트러커 재킷과 같은 블루 워시 톤의 와이드 핏 데님 팬츠를 비대칭으로 매칭하여 셋업 룩의 스타일링을 한 단계 업데이트시키고 있다.
국내에서는 편안한 소재의 스트레치 데님 트러커와 따뜻한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37.5 와이드핏 데님으로 제안한다.
캘빈클라인의 시그니쳐 언더웨어 모던 코튼과의 매칭 또한 눈여겨볼 만하다.
모던코튼 라이틀리 라인드 반도 브라와 블랙 데님을 매칭하여 캘빈클라인과 제니만의 센슈얼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국에서는 조금 더 편안한 핏의 배기핏 블랙 데님으로 매칭할 시, 더욱 트렌디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컬프트 데님 바디콘 드레스는 미니멀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바디 라인을 살려주는 핏과 미니 기장으로, 관능적이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캘빈클라인과 제니의 2024년 봄 캠페인은 2일 전 세계의 캘빈클라인 공식 웹사이트 론칭을 시작으로 공식 소셜 미디어에 캠페인 영상과 화보가 공개된다.
한편 제니는 지난해 말 독립 레이블 오드 아틀리에를 설립하고 본격 솔로 활동 중인 가운데 6월 컴백설이 불거졌다.
이와 관련해 오드 아틀리에 관계자는 "제니가 현재 앨범 작업 중이지만 구체적인 시기 등 계획은 확정된 바 없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