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K, 첫 크리에이터 소셜 다이닝 행사 개최
2024-04-01 15:14
add remove print link
한국 오피스 런칭 이후 첫 소셜 네트워킹 행사∙∙∙ 국내 인기 패션 크리에이터 18명 참석
세계 최대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엘티케이(이하 LTK, 구 리워드스타일)가 3월 28일 국내 인기 패션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한 소셜 네트워킹 행사 ‘LTK 크리에이터 소셜 다이닝'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오랜 시간 협업하고 있는 국내 패션 크리에이터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 더 성공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서포트하고, 콘텐츠를 수익화할 수 있는 폭넓은 환경을 만들고자 기획된 소셜 네트워킹 행사로 럭셔리 이커머스 리테일러인 ‘마이테레사'와 협업하여 진행되었으며,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 크리에이터 18명이 참석했다.
LTK는 올해 트렌드를 소개하고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플랫폼 활용 전략을 공유하였으며, 브랜드와 크리에이터가 네트워킹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크리에이터들은 현장에서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직접 착장하고, 본인만의 무드로 소화한 스타일링을 촬영하며 특별히 마련된 포토세션을 활발히 즐겨 눈길을 끌었다.
이번 소셜 다이닝 행사를 통해 LTK는 크리에이터 및 제휴 브랜드가 상호 협력하는 생태계를 구축하고 기존에 없던 새로운 플랫폼 시장을 개척하는 선두주자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확립시킬 계획이다.
크리에이터 팀 심정민 이사는 “이번 행사는 한국 오피스 런칭 이후 기획된 첫 소셜 네트워킹 행사로 소속감을 부여하고 관계를 강화하고자 기획되었다”라며, “크리에이터와의 소통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여기는만큼, 이를 시작으로 각종 다이닝 행사 및 마스터/뷰티 클래스 등과 같은 더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로 크리에이터 및 브랜드와 협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LTK는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이 가이드 해주는 세계 최대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이다. 크리에이터들의 독창적인 콘텐츠 개발을 돕고, 그들의 성공적인 사업 성장을 위한 연결고리 역할을 수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