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 비염, 콧물, 재채기" 빠르게 없애는 대박 비법
2024-04-09 09:00
add remove print link
봄철 황사, 꽃가루로 인해 나타나기 쉬운 알레르기성 비염 증상
천연 항생제로 불리는 '프로폴리스' 캔디 하나로 완화 가능?
봄에는 다양한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존재하는데 대표적인 것으로는 꽃가루, 황사먼지, 미세먼지 등이 있다. 그 과정에서 재채기, 콧물 또는 코막힘, 가려움 증상이 나타나며 괴로움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아졌다. 이럴 땐 먹는 즉시 위 증상들을 완화해 준다며 히든카드로 떠오른 이 사탕을 주목해 보자.
하루에 만개씩 팔리며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는 신박한 사탕의 이름은 바로 뉴트라라이프의 '프로폴리스 캔디'다. 프로폴리스와, 홍삼프로폴리스 두 가지가 있으며 현재 택샵에서 1BOX(30개입) 6천 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호주산 프로폴리스와 국내산 6년근 홍삼이 함유된 사탕인데, 너무 달거나 쓰지 않으면서 입안이 화해지는 시원한 느낌으로 SNS와 주요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섭취 후 목이 시원해지고 막힌 코가 뻥 뚫리는 즉각 효과로 졸음사탕으로도 좋으며 상상 그 이상의 캔디라는 평이 자자하다.
천연 항생제로 불리는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나무와 꽃에서 채취한 성분과 자신의 분비물을 이용해 만든 항산화 물질로 항산화, 구강 항균 작용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 면역력 증강, 혈당, 고혈압에도 좋으며 심지어는 뼈에 발생하는 염증도 막아준다.
호주산 프로폴리스뿐만 아니라 저온 추출 공법을 사용한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 도라지 농축액, 감초 농축액, 아카시아꿀, 등 목 건강에 도움이 되는 부원료도 다량 함유되어 있다.
프로폴리스 캔디는 인체 내 유해성분 배출은 물론 폐렴, 기관지염, 인후염, 편도염 등 다양한 호흡기 질환의 증상 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가벼운 감기 기운이 있을 때 하루에 3개 이내로 먹으면 목감기와 기침, 호흡기질환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목감기뿐만 아니라 목 관리가 필요한 목을 많이 쓰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 면역력 증진과 항산화 작용을 원하는 분들, 골프, 실내 외 레저 활동 중에도 부담 없이 즐겨 먹을 수 있다.
구매자들은 "목이 칼칼할 때마다 하나씩 먹으면 개운하고 훨씬 나아요" "코로나 후유증으로 기침이 오래갔는데 깨끗이 나았습니다" "단맛 강하지 않고, 입이 화 해지는 게 잠도 깨고 좋아요" "벌써 3번째 구매합니다. 맨날 이것만 먹어요" 등 후기를 남겼다.
뉴트라라이프의 '프로폴리스 캔디(30개입)'는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6,800원, '홍삼 프로폴리스캔디'는 7,500원이다. 봄철 알레르기성 비염으로 코가 가렵고, 재채기가 자주난다면 이번 할인 행사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