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로운 역류성 식도염, '이것'만 바꿔도 좋아진다?
2024-03-27 09:33
add remove print link
잠자리 시 베개 20cm 이상 높이면 역류증상 완화
최적의 높이와 각도로 설계된 '리브맘 역류방지 베개' 인기
"음식을 조금만 먹어도 속이 더부룩하고 가슴이 답답해요"
최근 30대 여성 A씨는 이 같은 증상이 악화됐다며 병원을 찾았다. 그에게 내려진 진단은 바로 '역류성 식도염'이었다. 역류성 식도염은 위의 내용물이 역류해 식도에 염증을 일으키는 대표적인 위장 질환이다. 속 쓰림, 통증 등을 동반한다.
그런데 이 통증을 수면 시 '베개'만으로도 완화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잠자리 시 베개를 15~20cm 이상 높이면 역류증상을 완화하고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그중에서도 리브맘의 '위편한 역류방지 베개'는 역류방지에 도움을 주는 최적의 높이와 각도로 설계해 환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택샵에서 정가 14만 원대의 베개를, 7만 원대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역류방지 베개는 20㎝ 높이의 삼각 모양으로 수면 시, 상체를 30도로 세우는 자세를 유지해, 더욱 심해지는 위산 역류를 방지하고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을 준다. 60cm의 넓은 사이즈로 뒤척임에도 누구나 자유롭고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 머리부터 경추, 허리까지 3D 인체공학적 설계로 어떤 자세로도 편안한 수면자세를 만들어준다. C커브를 유지하고 목과 어깨 근육을 이완시켜 급격한 경사에 의한 통증이 없다.
고밀도&고탄성의 HR 폼을 사용해 쿠션감이 좋으며 장기간 사용에도 모양 변형이 거의 없어 신체가 받는 압력을 전체 면적에 고르게 배분한다. 등베개, 다리베개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은 촉감의 커버는 분리가 가능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폴딩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역류성 식도염뿐만 아니라 야식을 즐기시는 분, 임산부, 소화가 잘 안 되는 사람들에게 모두 추천한다.
구매자들은 "역류증상 많이 줄어서 너무 만족해요" "적당한 쿠션감에 편하고 역류성 식도염 많이 좋아졌어요" "바로 누워도 옆으로 누워도 정말 목이 편해요" "속 편하게 잠들 수 있어요" 등 후기를 남겼다.
리브맘의 '위편한 역류방지 베개'는 현재 택샵에서 44%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79,000원에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실제 각종 SNS에는 이 베개로 역류성 식도염을 극복했다는 이들의 후기가 쏟아지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