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냄새 없고 맛도 좋아..." 인체에 무해한 無니코틴 전자담배

2024-03-19 11:37

add remove print link

국내 1위 일회용 전자담배
무니코틴, 연초 대용으로 인기

담배는 기호품이지만 어디에서도 환영받지 못하는 천덕꾸러기 같은 존재다. 40여 가지의 발암물질과 4천여 가지의 화학 물질로 구성되어 있어 인체에 부정적 영향이나 여러 질환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이다.

이에 연초 흡연 대용이나 전자담배 입문용으로 일회용 전자담배를 찾는 사람이 늘었다. 전자담배를 통해 연초 금연에 성공한 사람들은 '흡입 시 목을 탁 치는 타격감' 덕분이라 말한다.

◈ 무니코틴 전자담배 인기

진한 맛 표현과 연초와 유사한 흡연 타격감으로 누적 판매량 30만 개를 돌파하며 국내 1위로 등극한 일회용 전자담배가 있다.

'쥬스틱 울트라 대용량 일회용 전자담배'다.

잦은 누수, 액상 충전, 코일팟 교체 등의 번거로움이 없으면서 넉넉한 용량의 무니코틴 전자담배로 네이버 쇼핑 일회용 전자담배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었다. 현재 택샵에서 1만원대로 판매되고 있다.

쥬스틱 전자담배는 한 번 쓰고 버리는 비충전 방식으로 관리가 필요 없다. 4천회 흡입이 가능한데, 이는 연초 2갑 흡연자 기준 1주일은 거뜬하게 사용 가능한 용량이다.

평균 9천원(용량 2ml 이하) 내외의 편의점 일회용 전자담배와 비교했을 때, 17000원(12ml)으로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맛은 총 5가지다.

상큼한 자몽에이드 맛에 시원한 쿨링을 섞은 '자몽', 청정 리얼 쿨링감 그 자체인 '퓨어멘솔', 푹 익은 달달하고 상쾌한 망고 맛의 '망고슬러쉬', 새콤달콤 파인애플과 시원한 쿨링의 조화 '파인소다', 새콤하고 달달한 '스트로베리'의 다양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액상 향 표현과 연초와 강한 타격감으로 연초 대용으로 최고라는 반응이 자자하다.

구매자들은 "쥬스틱 울트라 덕에 담배를 끊었다", "충분한 타격감과 목 넘김! 맛이 너~~무 좋아요", "타격감도 맛도 연초만큼 좋아서 지인들에게 추천했더니 줄줄이 사더라구요" 등 반응을 보였다.

쥬스틱 울트라 대용량 전자담배는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단독 특가 17,000원에 판매 중이다. (※19세 미만에게는 절대 판매하지 않습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황인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