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X팟인줄..." 갓성비에 박수친다는 2만원대 무선 이어폰
2024-03-16 19:00
add remove print link
동종제품 대비 최상 퀄리티 '엑스트라 이어폰'
블루투스 5.3, 디지털 디스플레이 지원
1. 블랙 덕후인데 에X팟이 화이트 색상밖에 없어 아쉬웠다면?
여길 주목해보자.
30만 원대의 고급 무선 이어폰과 동일한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갓성비 무선 이어폰이 출시됐기 때문이다.
바로 화이트, 블랙 2가지 컬러의 2만원대 '엑스트라 이어폰'이다. 출시 직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실사용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이루는 아이템이다.
타 이어폰과 비교했을 때 엑스트라 이어폰만의 가장 큰 차별점은 고가의 무선 이어폰 못지 않는 '기능'이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블루투스 전송 기술 5.3버전으로 속도, 소비전력, 보안성, 안정성이 모두 향상돼 끊김 없는 무선 연결과 최적의 음질을 느낄 수 있다.
HIFI 음향효과를 구현해 음질이 매우 우수하며, '울트라 하이텐션 보이스 코일 유닛'을 사용해 부드럽고 디테일이 선명한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소음이 많은 환경에서 효과적으로 소음을 감소시켜 고음질의 통화품질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됐다.
특히 가장 편한 점은 '잔량 확인 버튼'이다. 크래들에 있는 버튼을 클릭하면 디스플레이에 실시간 배터리 잔량이 표시된다. 크래들 완충 시, 이어폰은 약 2.5회 충전 가능하다.
크래들 뚜껑을 열면 간편하게 폰이나 태블릿 등의 스마트 기기와 연결되며, 사용 후 크래들에 넣으면 자동으로 이어폰이 충전된다.
또 터치 컨트롤로 재생정지, 이전곡/다음곡, 볼륨감소/증가 등을 조절할 수 있다. 한 손으로 톡톡 터치하거나 토옥-하는 긴 터치로 모든 기능을 컨트롤할 수 있어 아주 편리하다. 총무게 약 37g의 가벼움으로 휴대성도 좋다.
구매자들은 "속는 셈 치고 한번 사봤다. 퀄리티에 박수가 절로 나온다", "가격 더 올려도 될듯.. 에X팟이랑 차이가 없어요", "음질 좋고 디자인도 대박" 등 반응을 보이며 극찬했다.
국내 최저가 구매를 원한다면 온라인몰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자. '엑스트라 블루투스 5.3 이어폰'을 단독 특가 23,800원에 구매 가능하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