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도시공사, 진접체육문화센터 1분기 주민협의체 간담회 개최

2024-03-12 10:29

add remove print link

공사의 경영 방향을 고객과 함께 논의

경기 남양주도시공사(이하 공사) 이계문 사장은 3월 11일(월) 진접체육문화센터 1분기 주민협의체* 간담회를 진행했다.

* 주민협의체: 이용 고객의 불편 사항을 개선하고 공사의 경영 방향을 고객과 함께 논의하기 위해 관내 8개 체육문화센터별로 구성한 협의체

이번 간담회는 이계문 사장과 남양주시의회 김지훈 자치행정위원장 및 이수련 자치행정부위원장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주민협의체 위원 4명 등 총 7명이 참석했다.

먼저 2023년도 4분기 건의사항 조치 결과를 공유하고, 2024년도 1분기 추진 사항 등에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사장은 전년도 4분기 건의 사항 조치 결과에 대해 “GX룸에 블라인드를 설치해 조명을 차단함으로써 수영장 이용 고객의 불편을 해소했고”,“락카 내 체온조절실 온도를 55도에서 60도로 상향 조정했다”라고 공유했다.

다음으로 1분기 주요 건의 사항으로는 “진접체육문화센터의 주차장이 좁다”, “혈압측정계가 고장나서 이용이 불가하다”, “샤워실 내 거울의 교체와 헤어드라이어 개수를 늘렸으면 한다” 등의 다양한 의견이 나왔다.

이에 대해 이 사장은 “샤워실 내 거울의 교체와 헤어드라이어 추가 구매 등의 건의 사항은 즉시 조치하겠다”라고 답하며 “재정 여건이 어려운 상황임에 따라 주차장 확대처럼 예산이 투입되는 건의 사항은 개선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는 점을 이해해달라”라고 덧붙였다.

의견 교류가 끝난 후 주민협의체 위원들은 “직원분들이 한 번도 지각한 모습을 본 적이 없을 정도로 자신의 업무에 책임을 다해주신다”라며 늘 한결같은 모습에 대해 칭찬의 목소리를 아끼지 않았다.

간담회의 마무리에 앞서 김지훈 자치행정위원장은 “이 사장이 시민분들의 불편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큰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을 주민협의체 위원님들의 목소리를 통해 알게 되었다”라고 소감을 말했고, 이어서 이수련 자치행정부위원장은“여러분들의 의견이 실행될 수 있도록 필요한 예산확보에 더욱 집중하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1분기 진접체육문화센터 간담회를 마무리하며 이 사장은 “시민분들의 세심한 목소리까지 듣고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 말처럼, 직원분들의 칭찬 말씀을 제가 직접 가서 전달하겠다”라고 대신 감사의 인사를 건넸다.

간담회 직후 이 사장은 진접체육문화센터 및 펀그라운드진접을 방문해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주민협의체 위원들의 칭찬에 대해 전달하면서, 늘 최선을 다해 업무에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진접체육문화센터는 옥상 방수재 노후에 따라 3월 18일부터 26일까지 방수공사를 진행하고, 남녀 탈의실(1층, 3층)의 락카 및 전자시스템 전면 교체 작업을 4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