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현대인의 고질병 '거북목' 하루 10분으로 교정하는 법

2024-03-13 09:00

add remove print link

고정된 자세, 운동 부족으로 인한 현대인 거북목, 허리디스크
하루 10분 '스트레칭 보드'로 개선 가능

하루에도 몇 시간씩 책상 앞에 앉아있는 학생과 직장인들은 꼭 한 가지 증상을 호소한다.

바로 거북목. 똑바로 선다고 섰는데도 고개가 앞으로 빠진 자세로 보이는 증상을 말한다. 정상 자세와 비교해 목이 숙여진 모양을 띄다 보니 자연스럽게 전체 키가 줄고, 비율 또한 망친다.

평소 자세에 신경을 기울이면 '거북목'은 쉽게 예방할 수 있는 증후군이지만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일상을 보내는 우리들에게 그 또한 쉬운 일이 아니다. 그래서 하루 10만 투자하면 '거북목'을 예방·교정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바로 올바른 자세 교정에 도움을 줄 신박한 스트레칭기 '릴렉스 포인트 스트레칭 보드'를 이용하는 것이다. 어렵고 복잡한 스트레칭 대신 하루 10분만 편하게 누워있으면 스트레칭을 쭉쭉할 수 있다.

스트레칭 보드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제작됐다. 정상적인 척추의 S자 곡선, 경추의 C자 커브 모양을 살려 스트레칭해 압력과 하중을 골고루 분산시켜 준다. 제품 하단 레버를 이용해 내 몸에 맞는 5~10cm 높이로 조절할 수 있다.

또 60개 지압돌기가 등, 허리, 목, 어깨 근육을 자극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한다. 사용된 ABS 폴리우레탄 소재는 약 200kg 이상의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튼튼하게 제작됐다.

# 허리 스트레칭 운동

알맞게 각도를 조절한 릴렉스포인트를 허리에 맞춘 뒤 위에 천천히 눕는다. 누운 자세에서 팔, 다리를 뻗어 온몸을 이완시키면서 편안하게 스트레칭해준다.

# 경추 스트레칭 운동

알맞게 각도를 조절한 릴렉스포인트를 목에 맞추고 그 위에 천천히 눕는다. 누운 자세에서 고개를 살짝 뒤로 젖히거나 좌우로 고개를 저어 스트레칭한다.

구매자들은 "확실히 허리가 쫙 펴지는 게 좋네요" "편하게 누워서 할 수 있으니 게으른 사람도 하기 좋아요" "티비보면서 해도 편하고 등이 쭉 펴지는 느낌 너무 시원하다" "높이 조절이 가능해서 가족 다 같이 사용하기 좋아요" 등 후기를 남겼다.

허리디스크, 거북목 개선에 효과적인 '스트레칭 보드'는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19,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평소 거북목, 허리 디스크로 고생하는 이들은 꼭 사용해 보자. 목과 어깨 건강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바른 자세와 함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를 만들기에도 좋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황인정 기자 injung032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