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게임으로 나오는 레전드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성공 조짐?

2024-03-08 09:08

add remove print link

인기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오는 4월 PC 게임으로 발매 예정
웹툰 내 스토리와 명장면들을 그대로 구현해 기대감 높여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화려한 작화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린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지난 1월 티빙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애니메이션에 이어, 오는 4월에는 게임으로도 출시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하 넷마블
이하 넷마블

넷마블 신작으로 출시될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웹툰의 비주얼과 스토리를 그대로 구현한 싱글 액션 RPG게임인데요. 주인공 ‘성진우’를 성장시키며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얻어, 원작 속 헌터들과 함께 던전을 클리어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또 성진우의 ‘그림자 추출’ 스킬로 처치한 적을 아군으로 만들 수도 있어, 기존 웹툰을 재밌게 본 팬들까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기대되는 부분은 ‘액션’인데요. 티저 영상 속에도 화려한 움직임과 타격감 넘치는 스킬들이 대거 등장한 모습입니다. 특히 웹툰 속 명장면인 던전 보스 ‘이그리트’와 성진우가 혈투를 벌이는 장면을 두고 “몰입감 장난 아니다”라는 댓글이 이어지고 있죠.

지난해 11월 지스타에서도 넷마블은 “내부 테스트 결과, 재미는 보장됐다"라며 큰 자신감을 내비쳤는데요. 약 한 달정도 출시를 앞둔 지금, 호평을 얻고있어 성공까지 이어질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home 최다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