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제차 박았는데 오히려 밥 사준 유명 걸그룹 출신 배우 (+정체)

2024-03-06 13:35

add remove print link

티아라 함은정 미담 화제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 미담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가 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등에 '나 제주도에서 은정 실제로 봤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 따르면 글쓴이 A 씨는 지난 2020년 혼자 제주도에 있는 카페를 가다가 주차돼 있는 함은정 외제차를 박았다.

함은정이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한산:용의 출현'(감독 김한민) VIP 시사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뉴스1
함은정이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한산:용의 출현'(감독 김한민) VIP 시사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뉴스1

A 씨는 "너무 무서워 계속 울었는데 함은정 씨가 이것도 인연이라며 밥을 사준다더라. 또 차 반납해야 하는데 운전 못하겠다고 했더니 대리기사 불러준다더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보험 기사를 기다리는 동안 커피도 사주고 갖고 있는 거라며 과자도 주셨다. 너무 친절하고 천사인 줄 알았다”고 적었다.

A 씨 글에 함은정의 다른 미담 댓글도 달렸다. 아역배우 엄마라고 밝힌 B 씨는 "같이 작품하고 아직도 연락하고 지낸다. 아이도 너무 예뻐하시고 엄마들에게도 털털하게 잘해주셔서 늘 생각하면 감사하고 기분 좋은 분"이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함은정은 2009년 티아라로 데뷔해 '너 때문에 미쳐', '보핍 보핍', '롤리폴리'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현재 배우로 전향해 활동 중이며 25일 첫 방송되는 KBS1 '수지맞은 우리'에 출연한다.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함은정)와 초짜 의사 채우리(백성현)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와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극 중 함은정은 정신건강의학과 의사이자 소위 잘나가는 방송인 진수지 역을, 강별은 리포터로 활동하며 아나운서가 되기를 바라는 진수지의 동생 진나영 역을 각각 맡아 연기한다.

home 신아람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