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올챙이배 쏙 들어간다" 굶지 않고 복부지방 제일 빨리 제거하는 법

2024-03-07 10:00

add remove print link

체중감량, 운동시간 단축에 효과적인 '슬리밍 벨트'
복부에 열을 가두어 15분 만에 땀샘 폭발

살을 빼는 것도 어렵지만 특히 뱃살을 빼는 것은 쉽게 이루기 힘든 도전이다. 차곡차곡 쌓인 복부지방은 다른 체지방에 비해 훨씬 깊숙한 곳, 복부 장기 주위에 자리 잡고 있어 특히 어려운 부위 중 하나다.

체중감량을 위한 운동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2~3시간의 시간을 소요하여야 하지만 야근이 잦은 현대인들에게 시간을 내기란 여간 쉽지 않은 일. 이에 15분만 입어도 땀샘이 폭발하는 '샤이니라이프 복부 땀 슬리밍 벨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슬리밍 벨트'는 운동 효과를 극대화시켜 잘 안 빠지는 복부 지방을 빼주는 데 특화된 제품이다. 현재 택샵에서 59% 할인된 24,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어떤 원리인가요?

입는 사우나라고 불리는 이 슬리밍 벨트는 네오프렌 소재로 제작되었다. 네오프렌은 잠수복에 주로 사용하는 재질로 복부의 열을 가두어 땀을 유발하는 원리다. 때문에 이걸 입고 운동을 하면 일반 운동복에 비해 3배 이상의 땀배출 효과가 있어 체중 감량, 운동시간 단축에 엄청난 효과가 있다.

실제 슬리밍 벨트 착용 후 비교 테스트 결과, 맨몸에 비해 체온 상승이 빨라져 빠른 땀 배출로 인해 운동 효과가 높아지는 모습이 확인됐다. 착용 후 운동 15분 만에 에너지 부스팅 효과가 났다.

무엇보다 아래 똥배 제거 효과가 탁월하다. 타이트한 압박력이 아랫배와 허리를 잡아줘 운동할 때 따로 코르셋 벨트를 착용하지 않아도 돼 편리하다.

구매자들은 "유산소 하면서 땀 줄줄 장난 아니다" "허리랑 뱃살 잘 잡아주고 착용감 괜찮아요ㅎㅎ" "운동 시 불편함 전혀 없구요, 땀 금방 나네요" "요즘 운동할 때 항상 착용합니다! 필수템" 등 후기를 남겼다.

'샤이니라이프 복부 땀 슬리밍 벨트'는 현재 택샵에서 59% 할인된 최저가 24,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봄이 다가오며 몸매 관리를 위해 체중 감량에 돌입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황인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