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샤워 후 ‘면봉’으로 귀 후비는 습관 고쳐야 하는 이유
2024-03-01 15:00
add remove print link
면봉으로 귀지 제거 시 위험↑
안전한 '진공 흡입 귀클리너' 사용 권장
'면봉으로 귀 후비기'
많은 사람들이 샤워 후 물기를 닦고 이물질을 제거하며 청결을 유지하기 위해 습관처럼 하는 행동이다. 사실 알고 보면 이러한 습관이 귓속 건강과 위생을 망치고 있었다.
오히려 면봉으로 귓속을 후비는 행위가 귀지를 더 깊숙하게 밀어 넣어버린다. 이 때문에 자연스럽게 밖으로 배출되지 못하고 쌓이게 만드는 것이다.
귀가 간지럽거나 귀지가 신경 쓰인다면 시중에 나온 '진동 흡입 귀클리너'를 활용해 보자.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귀를 팔 수 있으면서 마치 이비인후과에 간 듯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현재 택샵에서 72% 할인가 5,6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 귀클리너는 긁어내는 귀이개가 아닌 진동과 흡입, 더블 무빙으로 귀 내부를 청소하는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재질과 탄성으로 귀 안쪽의 여린 살에 닿아도 살결에 상처를 주거나 부담을 주지 않는다. 사람의 귓구멍부터 고막까지의 평균 거리 2.5cm의 노즐 마개가 붙어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좋다.
# 직접 사용해 봤다.
작동 시 귀에 넣어도 무리 없는 진동 세기에, 생각보다 귀지를 깔끔하게 빨아들였다. 진동으로 시원하게 귓속을 청소하면서 떨어진 귀지는 즉시 흡입해 불편함이 없었다.
또한 노즐을 통해 자잘한 귀지들도 깔끔하게 흡입되어 귓속을 개운하게 정리할 수 있다.
구매자들은 "흡입하는 부분이 딱딱하기보다 약간 말랑해서 아프지 않아요", "귀지 싹 흡입하니 속이 시원하다", "면봉으로 귀 파면 곰팡이 생겨서 병원 신세 지는데 그럴 걱정 없어서 좋음", "힘 하나 안들이고 청소 가능해요" 등 만족 후기를 남겼다.
'진동 흡입 귀클리너'는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단독 특가 5,6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젠 귀지를 없애기 위해 면봉으로 고군분투하던 지난날에 작별을 고하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