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발 피로 풀리는 시간 단 10초... 전신 살리는 지압 효과

2024-03-02 09:00

add remove print link

발 건강 되찾아줄 지압매트
혈액순환과 독소 배출에 탁월한 효과

현대인이라면 발 피로를 달고 산다.

출근할 때 타는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 이용부터 하루 종일 서있거나 발로 뛰는 업무에 시달린다면 발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제3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발에는 신체의 축소판으로 62개의 반사구와 7000개의 반사혈이 분포되어 있다. 인체의 오장육부를 그대로 반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체중을 지지하고 보행이 필요한 힘을 제공하며, 걸을 때 혈액을 심장으로 쏘아주는 역할을 한다.

그렇기에 심장 건강을 생각하는 것만큼 발 건강에 신경을 꼭 써줘야 한다.

오늘은 걷는 것만으로 몸의 변화가 느껴지는 4,900원 '발건강 지압 매트'를 소개한다.

발 지압이 인체에 주는 여러 효과는 이미 TV 방송이나 인터넷 등을 통해 널리 알려져 있다. 1km를 걸을 때마다 발은 무려 12톤의 압력으로 피를 심장에 돌려보낸다. 발의 기능에 이상이 생기면 부종과 같은 혈액순환 장애가 나타나는데, 이를 해결해 주는 것이 마사지와 지압 같은 꾸준한 관리다.

발 건강 지압 매트는 몸의 반사구를 자극해 혈액순환이 원활해지고 모세혈관에 쌓인 노폐물과 독소를 정맥으로 이동시키는 역할을 한다.

지압 매트 위를 걸어서 발바닥을 자극하면 다리 부종을 뺄 수 있고 내분비선의 균형이 유지돼 스트레스가 해소된다. 피로 회복과 두통, 소화불량 해소 등 다양한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지압 매트에는 지압 돌이 촘촘하게 배열되어 있는데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매트끼리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다. TV 보면서, 설거지하면서, 잠자기 전에도 자유롭게 활용해 보자.

사용자들은 "퉁퉁 붓는 다리와 피부에 쩔어있던 요즘 발견한 요물템", "너무 시원하네요", "발 피로가 싹 풀려요" 등 반응을 보였다.

발건강 지압 매트는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4,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