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이재욱 열애설, 두 사람 최근 SNS 근황은?…“여러분 고맙고 사랑합니다”
2024-02-27 12:11
add remove print link
열애설 터지자 눈길 끈 가장 최근 인스타그램 게시물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 열애설이 터졌다. 예상치 못한 걸그룹, 배우 조합 열애설에 많은 이들이 큰 관심을 표하고 있다.
카리나, 이재욱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 개인 SNS 계정 최근 게시물들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모아졌다.
카리나와 이재욱 모두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소유하고 활발히 운영 중이다. 두 사람 모두 최근 인스타그램에 스토리, 게시물을 게재하며 공통적으로 남긴 말이 있다.
바로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다.
우선 이재욱은 지난 26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 열린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팬들은 축하 쌀 화환을 수백 킬로 보내는 등 이재욱 활동에 큰 응원과 격려를 보냈다. 이를 그냥 넘어가지 않고 이재욱은 팬들에게 따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재욱은 "어러분 너무 힘나요. 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 "피로가 싹 없어진다...너무 고맙고 고맙고 고마워요♥ 항상 내 어깨 살려주는 이지모(팬클럽 이름)♥ 오늘도 파이팅 할게요! 7시 라이브로도 만나요" 등의 문구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남겼다.
카리나는 최근 일본 도쿄에서 열린 SM타운 도쿄돔 콘서트 일정을 마치고 당시 남긴 셀카 몇 장을 공개했다. 사진 공개와 함께 카리나는 "ありがとう(고마워요)♥"라는 말을 남기며 팬 사랑을 드러냈다.
카리나, 이재욱 열애설은 27일 디스패치 단독 보도를 통해 널리 알려졌다.
이날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카리나와 이재욱은 지난 1월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인연을 맺은 뒤 약 한 달간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열애설 관련해 이재욱 소속사인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내놨다. 카리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어떠한 입장도 내놓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