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현 시점 가장 핫한 ‘켄달 제너 818 데킬라’ 국내 애주가 반응은?
2024-02-23 19:13
add remove print link
켄달제너가 직접 만들어 유명해진 '818 테킬라' 국내 공식 론칭
2월 23일부터 3월 7일까지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스토어 오픈해
언제나 트렌드 중심에 서있는 ‘켄달 제너’. 그녀가 직접 만든 ‘818 데킬라’가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요즘 미국 MZ들은 모여서 파티할 때 항상 데킬라를 마신다고 하죠.
‘818 데킬라’는 켄달 제너가 평소 데킬라를 즐기는 부모님에게 영감을 받아 4년이나 연구에 공을 들였다고 합니다.워낙 켄달 제너 파급력이 크다보니 출시 직후 미국 내 최고 영향력 브랜드로 선정되고, 각종 주류 대회에서도 40개 넘는 상을 받았다고 하네요.
술 종류는 숙성 기간에 따라 블랑코, 레포사도, 아네호, 그리고 숫자 ‘8’모양의 특별한 병에 담긴 ‘에잇리저브’까지 총 4가지인데요. 국내 애주가들은 이미 해외에서 맛보거나, 면세점에서 구매해 “향수로 쓰고 싶을 정도로 꽃향이 좋다”, “소금이나 레몬 없이 마셔도 부드러운 맛”이라며 극찬에 가까운 시음 후기를 남기고 있습니다. 818 데킬라는 샷으로 먹어도 목넘김이 부드럽지만, 더 순하게 마시고 싶다면 온더락도 좋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켄달 제너가 ‘818 데킬라’를 길에서 마시거나 사람들에게도 직접 나눠주는 모습도 바이럴되며 그 인기가 더 높아지고 있는데요. 지난 16일 국순당을 통해 국내에도 정식 론칭됐다는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론칭과 함께 바로 오늘인 2월 23일부터 3월 7일까지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스토어가 열려 시음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캐치테이블을 통해 예약할 수 있고 818데킬라를 구매하면 에코백, 모자, 티셔츠와 같은 굿즈도 하나 고를 수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