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2' 신슬기, 배우 데뷔 앞두고 근황 전해졌다 (+사진)
2024-02-22 13:57
add remove print link
덱스가 반했던 신슬기의 근황
배우 데뷔를 앞둔 '솔로지옥2' 히로인 신슬기의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는 '솔로지옥2'에서 화제가 된 신슬기와 컨템포러리 아트 & 뷰티 브랜드 V&A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날 촬영장에서는 청초한 화이트 드레스와 함께 눈부신 광채 피부가 돋보였다. 특히 신슬기의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화보에서 신슬기는 블랙 슬리브리스의 드레스를 입고, 고급스러우면서도 한층 더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신슬기는 2020년 제90회 전국춘향선발대회 진 출신으로, 서울대학교에서 피아노를 전공했다. 지난 2020년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 시즌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방송 당시 그는 청순한 외모로 남성 출연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남다른 인기를 자랑했던 덱스(본명 김진영)의 마음을 흔든 주인공으로 화제를 모았다.
'솔로지옥2' 이후 신슬기는 소속사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빅스마일은 배우 로몬, 정다은, 김이경, 이고은, 지승준 등이 소속된 기획사다.
배우로 새 출발을 앞둔 신슬기가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V&A 뷰티와 함께한 배우 신슬기의 뷰티 화보 등 더 많은 콘텐츠는 싱글즈 3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